전기 자전거를 구입해야 하는 이유

자전거는 환경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교통수단이며, 매우 저렴할 뿐만 아니라 진정한 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상승하는 유가와 최근의 위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자전거 매체, 즉 전기 자전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전기 자전거는 날이 갈수록 인도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놀라운 전기 자전거를 제조하는 인도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Avon은 인도에서 쉽고 원활하게 전기 자전거를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 회사 중 하나입니다 . 이 전기 자전거는 충전식 리튬 이온 배터리로 작동됩니다 실내자전거.

전기 자전거의 중요한 장점에 대해 읽어보세요.

그들은 재충전 가능합니다

전기 자전거는 니켈-금속 하이브리드 배터리 또는 리튬 이온 배터리로 구동됩니다. 이 배터리는 어떤 전원 지점에도 연결할 수 있으므로 충전이 매우 쉽습니다. 완전히 충전하는 데 8시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유지 관리가 거의 없음

전기 자전거는 다른 표준 자전거에 비해 유지 관리가 덜 필요합니다. 표준 자전거는 조정 및 윤활에 대한 정기적인 점검이 필요한 반면, 전기 자전거는 다른 모든 소란으로부터 사람들을 구해 줍니다. 하지만 배터리, 타이어, 브레이크에 대해서는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낮은 연료비

전기자전거를 소유한 사람들은 연료비가 저렴하다는 이점을 누리고 있습니다. 20분 동안 주행하는 데 필요한 전력은 250와트에 불과합니다.

단위당 전기 비용은 Rs 8이므로 전기 자전거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에 추가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항상 시끄러운 인도의 도로를 잘 알고 있습니다. 인도의 도로는 대개 사람들의 불필요한 경적과 비논리적인 말다툼으로 인해 대혼란 상태에 있습니다. 이 아우라 속에서 전기자전거는 시끄러운 거리를 기분 좋은 고요함과 함께 빠르게 지나갑니다.

하지만 일부 자전거에는 다가오는 차량의 통근자들을 따뜻하게 해줄 인공 소음 발생 장치가 있습니다!

전기자전거의 또 다른 중요한 장점은 환경친화적이며 CO2를 배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기 자전거는 신체 운동이 필요할 때 장거리를 이동하거나 언덕을 오를 때 더 편안합니다.

휘발유와 경유 가격이 오르면서 많은 사람들이 주머니 친화적인 제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렴한 유지 관리 비용과 낮은 연료비 덕분에 인도에서는 전기 자전거가 많은 가정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렴한 상품이 되었습니다.

휘발유와 디젤을 사용하는 자동차 대신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를 사용하면 대기 오염을 확실히 줄이고 소음 공해도 줄일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그러한 제품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하며 다른 사람들도 그렇게 하도록 장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