쇄석기 기계가 위대한 발명품인 이유

다수의 의료 센터와 병원에서 쇄석기 기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인증된 수출업체 및 제조업체로부터 공급되며 매우 유용합니다. 신장 결석에 대한 최상의 치료법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기계는 환자의 몸을 통해 충격파를 보내 신장, 요관 또는 사다리 내부에 있는 결석을 부수는 데 도움을 주는 절차를 사용합니다 아산 내과.

쇄석기 기계의 사용

기계의 작업이 완료되면 부서진 결석은 소변을 통해 배출되며 시술 후 통증이 발생하지 않고 몸 밖으로 제거됩니다. 신장 결석이 체내에 존재하면 신체에 다음과 같은 다양한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이 절차는 주로 신장 결석 제거를 위해 수행됩니다.

신장 기능의 지속적인 손상
돌의 존재로 인한 통증
과도한 출혈
요로 감염을 일으킬 수 있음
Lithotripter 기계를 사용하면 결석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개복 수술과 같은 여러 다른 방법을 통해 신장에서 결석을 추출하고 제거할 수 있지만 쇄석기 기계를 사용하면 이 과정이 더 빠르고 번거롭지 않습니다. 시술을 진행하는 동안 전체 쇄석술 치료가 문제 없이 완료되도록 하려면 몇 가지 사항을 명심해야 합니다.

작동 방식

쇄석기는 초점 반사경의 1.5cm 영역 내에 신장 결석이 나타날 때까지 환자를 검사합니다. 결석이 목표 범위에 들어오자마자 쇄석기 기계가 그에 따라 정렬하고 충격파 치료를 시작합니다.

전체 시술이 시작되기 며칠 전에 외과 의사는 와파린이나 아스피린과 같은 약이 혈액 응고를 어렵게 만들기 때문에 혈액을 묽게 만드는 약의 복용을 중단하라고 말할 것입니다. 또한 환자는 시술이 시작되기 전에 아무것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약은 소량의 물을 통해서만 복용할 수 있으며 전체 물 섭취량은 상당히 줄어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몸에서 결석이 완전히 제거되지만 결국에는 제거해야 할 크기만큼 작아집니다.

측정하기 어려운 곳에 돌이 있으면 발견하고 줄이기가 어려워집니다. 그러나 쇄석술 시술은 몸에서 결석을 제거하는 데 항상 성공적인 시술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시술이 완료되면 환자는 2시간 후에 집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쇄석기 기계는 쇄석술을 통해 결석을 제거하는 과정을 쉽게 만들어주는 의학계의 가장 위대한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쇄석술 기계는 의학 분야에서 가장 훌륭한 기계 중 하나입니다. 이는 몇 시간 내에 환자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여기에는 복잡한 방법과 부분이 많이 포함됩니다. 대부분의 쇄석술 기계는 병원 및 의료 센터와 긴밀한 관계를 맺고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쇄석술 제조업체에서 생산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쇄석기 기계를 제공하는 많은 웹사이트가 있지만 Nidhi Meditech 시스템은 별 고민 없이 온라인으로 잘 정립된 쇄석기 기계를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