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음식의 요소 – 인도 음식을 참신하고 맛있게 만드는 모든 것

“커리, 뒤죽박죽 섞인 재료, 중독성 강한 향, 물과 같은 향이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인도 음식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면 안드라(Andhra)의 후추 향이 나는 따뜻한 요리는 케랄라(Kerala)의 코코넛 기반 식사만큼 매력적입니다  대구 등촌.

아니면 벵골 음식의 달콤함과 매콤한 맛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어 음식 애호가가 한입 먹을 때마다 마음을 즐겁게 해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 번 먹는 사람을 압도하는 풍부한 ( 그리고 채우는 ) 무굴 요리를 어떻게 감히 잊을 수 있습니까 ?

모든 입맛에는 다량의 카다몬, 타마린드, 카이엔 및 기타 기분 좋은 맛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두 가지가 함께 대륙 전역에 걸쳐 수많은 식도락가들을 위한 맛있는 인도 음식의 기둥을 형성합니다.

그러나 인도 음식의 매력과 맛 뒤에는 무엇이 인도 음식을 그토록 새롭고 맛있고 감사하게 만들까요?

먼저 진정시키는 향신료의 범위

고수풀 – 고수풀 잎과 씨앗은 식사를 준비하는 데 사용되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향신료 중 하나입니다. 주로 요리의 장식용으로 사용되며 독특한 향과 맛이 있어 인도 요리를 더욱 선호하게 만듭니다.
커민(Cumin ) – 매우 강렬한 향을 지닌 독특한 능선이 있는 갈색 씨앗입니다. 대부분의 인도 요리법에서 양념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큐민씨는 쓴맛이 나는 성분으로 ‘ 가람 마살라 ‘ 의 주성분이다 .
겨자씨 – 검은색 겨자씨는 강한 향을 갖고 있으며, 기름에 버무리면 터지면서 풍부하고 후추 향이 납니다. 이 씨앗은 수프와 야채에 더 많은 맛을 더하는 데 사용되므로 플래터를 거부할 수 없게 만듭니다.
사프란- 세계에서 가장 비싼 향신료 중 하나로 간주되며 Kheer, Rasmalai, Rabri 등과 같은 디저트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달콤한 요리에 좋은 풍미와 기분 좋은 색상을 선사합니다.
생강 – Jalan Besar의 모든 인기 인도 레스토랑이 맛있는 요리에 추가하는 또 다른 향신료입니다 . 후추 향이 나며, 이를 첨가하면 독특한 맛이 납니다.
다른 향신료로는 카레 잎, 호로파, 후추, 생강 등이 있습니다. 각각은 건강상의 이점을 포함하고 있으며 건강과 면역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