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 식사 중 아이스크림 – 확실한 옵션

신선하고 다채롭고 맛있지만 무해한가요? 더운시기에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가 가장 많이 소비하는 음식 중 아이스크림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이탈리아 장인정신의 특별한 전통 덕분에 아이스크림 가게는 매년 새롭게 단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품질 제품과 연구를 제공할 수 있는 맛의 가게입니다  대구 등촌.

집에서 만드는 아이스크림은 관능적, 영양적 특성으로 인해 점심, 저녁 식사를 준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식품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겉보기에는 겉보기에는 우리가 섭취하는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칼로리와 영양가를 다루어야 합니다. 우리는 너무 가볍습니다.”

그리고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에 대해 영양학적으로 어떻게 행동해야 할까요?

우리는 영양학자 생물학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최고 품질의 진짜 재료로 만든 훌륭한 음식입니다. 그는 대답합니다. 그래서 매우 유효한 식사, 점심 또는 저녁 대용품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 밖에서 식사를 하고 점심이나 저녁 식사에 전념할 시간이 거의 없지만 동시에 맛있는 휴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입니다.

대체식사로는 크림아이스크림을 추천합니다. 당분, 단백질, 지질은 물론 비타민, 무기염 등 신체에 필요한 영양성분이 대부분 들어있어 완전식품이기 때문입니다.

올바른 칼로리 섭취를 유지하기 위해 과일 아이스크림보다 조금 덜 먹지만, 계란과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면 더 나은 양과 질의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아몬드 맛이 나는 제품을 선택하면 “좋은” 오메가 3 지방을 포함하여 말린 과일의 영양소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종종 더 “가벼운” 것으로 간주되는 과일 아이스크림은 지방 침착을 촉진하는 작용으로 혈당 최고치를 유발하는 설탕을 주로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불완전합니다. ”

식사 대신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참고로 “중형”과 “대형” 크기는 각 장인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매우 유사합니다.

500~600칼로리 정도에 해당하는데, 이는 평균 체중인 사람의 올바른 식사에 해당한다”. 중요한 것은 익숙해지지 않는 것이다. “아이스크림은 식사 대용으로 괜찮지만 일주일에 두 번 정도가 적당하다. 그렇지 않으면 야채, 고기, 생선, 파스타와 같은 다른 필수 식품에서 발견되는 중요한 물질을 우리 몸에서 빼앗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식사를 간단하고 무해하게 끝내는 것이 아니라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