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개집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

탑승 개집을 소유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꿈의 직업이며, 개집을 소유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에게는 엄청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의미합니다 강아지목걸이.

확실히 당신이 상업용 개집이 애완동물이 떠나는 동안 머물기에 좋은 환경으로 인식되는 좋은 곳이라면 수입원은 재정적으로 풍부하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좋은 상태의 개를 찾거나 이것을 매력적인 개집으로 발전시킬 것이라는 견해를 갖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집은 실제로 매우 열악한 상태에 있으며 모든 지역 개집을 빠르게 둘러보면 이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개집은 솔직히 말해서 개를 떠나고 싶지 않은 곳이므로 일일 임대료가 매우 낮습니다. 훨씬 더 높은 가격을 요구할 수 있으므로 매력적이고 잘 표현된 개집을 갖는 것이 확실히 더 나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개 소유자는 자신의 개가 다른 사람의 손에 맡길 때 자신의 개가 좋은 환경에서 잘 보살핌을 받고 있는지 알고 싶어하므로 나는 항상 개집이 가능한 최상의 상태로 개집을 제시하도록 노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결국 오래되고 피곤한 개집보다 양호한 상태로 개집을 청소, 유지 및 가열하는 데 실제로 비용이 더 적게 듭니다.

잠재 고객이 결정해야 하는 개집을 구입할 때 기본적으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실적이 있는 기존 개집을 구매해 볼 것인지, 아니면 새 부동산을 구입한 다음 개집으로 개발할 것인지입니다.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나가서 관심 있는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몇 개의 개집을 방문할 것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상태와 해야 할 일을 보고 환멸을 느끼고 돌아옵니다. 실제로 일부 개집은 실제로 평평하게 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수도 있으므로 새 빌드를 검토하게 됩니다.

종종 우리는 상업용 개 사육장을 개조하라는 요청을 받으며 실제로 이 오래된 건물을 새로운 규정에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을 때 새 건물을 짓는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핵심은 수행해야 하는 작업의 비용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 금액이 큰 경우 애초에 부동산에 대해 초과 지불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분명히 낡은 개집을 구입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할수록 업그레이드에 지출할 수 있는 비용이 줄어듭니다.

좋은 소식은 우리가 탑승 개집에 대한 무료 평가를 제공하며 구매하기 전에 관련된 실제 비용을 이해하도록 기꺼이 도와준다는 것입니다. 이미 부동산을 구입한 경우 이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부동산을 보고 있다면 위치가 핵심이며 많은 사람들이 깊이 고려하지 않는 요소입니다. 잘못된 위치에 있는 슈퍼 개집은 좋은 위치에 있는 가난한 개집보다 수익이 낮을 수 있으므로 연구를 수행하고 개집이 집수 지역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확인하고 좋은 수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달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바라는 수익.

앞서 언급한 것처럼 해당 지역의 각 상업용 사육장을 방문하고 그들이 청구하는 요금을 비교하여 어떻게 비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한번은 투자를 받은 아주 좋은 개집을 방문한 적이 있는데 그 개집은 돼지우리를 개조한 것이었지만 정말 잘 관리되어 있었고 주인은 고객들이 2시간 떨어진 곳에서 왔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훌륭하게 표현되고 잘 운영되는 개집의 힘입니다.

연락을 원하시면 우리는 어떤 개집에 대해서도 기꺼이 논의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