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서클을 위한 에센셜 오일

다크서클이라고 불리는 눈주위 색소침착은 가장 일반적인 피부 문제 중 하나이며 전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눈 밑의 다크서클은 일반적으로 수면 부족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생각되지만, 눈 아래의 성가신 다크서클에는 다른 원인도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노화, 스트레스, 건강에 해로운 생활 방식, 환경 문제, 수면 부족, 간 문제, 과다 색소 침착, 영양 결핍, 계절성 알레르기, 부비동염, 유전 요인 및 임신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눈 아래의 피부는 우리 몸의 대부분의 부위보다 매우 부드럽고 훨씬 얇습니다. 눈 밑의 정맥은 피부 표면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푸르스름하거나 어두운 색을 띠게 됩니다. 이것이 당신이 그곳에서 더 많은 어둠을 알아차리고 느끼는 이유입니다홍대피부과.

눈 혈관이 손상되거나 출혈로 인해 눈이 어두워졌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방문하여 검진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문제는 매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해결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이대로 방치하고 누수가 지속되면 영구적인 다크서클 문제로 이어질 수 있으며, 얼굴은 그 중 하나이기 때문에 누구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첫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러나 눈 밑 다크서클이 다른 원인으로 인해 발생한 경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여 다크서클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른 치료법이 많이 있습니다.

내추럴 스킨케어 열풍이 계속되면서 사람들은 눈 밑 색소침착 부위를 생기 있게 회복하고 밝게 해주는 천연 아이 트리트먼트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허브 및 식물 추출물은 피부를 예방하고 콜라겐 생성을 도와 피부를 유연하고 빛나게 만드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에센셜 오일의 항염증, 항산화, 수렴 및 클렌징 특성은 피부 치료에 이상적인 성분입니다.

에센셜 오일은 꽃, 씨앗, 껍질, 줄기, 잎 및 식물/나무의 기타 여러 부분에서 추출된 고농축 방향족 화합물입니다. 에센셜 오일은 오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특정 식물의 독특한 본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정 피부 타입에 적합한 에센셜 오일이므로 먼저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한 후 희석하여 팔, 다리 등 신체 부위에 패치 테스트를 실시하여 농도로 인한 악영향을 피해야 합니다. 희석된 순수 에센셜 오일로는 코코넛 오일, 아몬드 오일, 호호바 오일, 올리브 오일, 아보카도 오일, 아르간 오일, 아르니카 오일, 로즈힙 오일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 밑에 유기농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려면 오일 1방울을 캐리어 오일 15ml에 섞으세요(살구씨 오일이 정말 효과적입니다). 혼합물 한 방울을 손가락에 사용하고 오일을 눈 밑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주세요. 실제 눈에 너무 가까이 접근하지 마시고, 눈꺼풀은 피하여 에센셜 오일이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세요. 여분의 기름이 있으면 닦아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