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암 어떤 치료 옵션을 이용할 수 있나요?

Drm 암은 피부 세포의 비정상적인 성장을 말합니다. Drm 암은 피부의 최상층인 표피에서 시작됩니다. 태양에의 노출은 피부암의 가장 흔한 원인 중 하나입니다. 햇빛에서 발견되는 자외선(UV) 방사선은 피부 세포에 존재하는 DNA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홍대피부과.

그러나 피부암은 일반적으로 햇빛에 노출되지 않는 피부 부위에서도 발생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이로 인해 전문가들은 독성 물질에 대한 노출이나 면역체계 약화 등 다른 요인들이 피부암 위험에 기여할 수 있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발견된 DRM 암에는 세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저 세포 암
편평 세포 암종
흑색종.
피부암 치료 옵션

피부암의 치료 옵션은 암의 크기, 유형, 깊이,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피부 표면에 국한된 작은 피부암은 전체 성장을 제거하는 초기 피부 생검을 포함하는 제한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암이 진행된 단계에 도달한 경우 치료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냉동 – 이 절차에는 작은 초기 피부암을 냉동하고 파괴하기 위해 액체 질소(냉동 수술)를 사용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2. 절제 수술 – 의사가 암 조직을 잘라내는 이 치료법은 모든 종류의 피부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경우, 의사는 건강한 피부의 주변 가장자리와 함께 암성 조직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일부 예외적인 경우에는 종양 주변의 일부 정상적인 피부도 제거될 수 있습니다.

3. 모스 수술(Mohs Surgery) – 이 시술은 치료가 어려운 크고 재발성인 피부암에 적용됩니다. 코 등의 부위에 사용됩니다. 모스수술은 의사가 피부를 한 겹 벗겨내고, 현미경으로 각 층을 검사하여 이상한 세포가 발견되지 않을 때까지 섬세한 수술입니다.

4. 냉동요법(cryotherapy) – 이 수술에서는 외과 의사가 먼저 대부분의 암세포를 제거한 후 원형 칼날이나 전기 바늘이 달린 장치를 사용하여 남은 암세포 층을 긁어냅니다. 어떤 경우에는 액체질소를 이용한 냉동 절차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얇은 편평 세포암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몇 가지 간단하고 빠른 절차입니다.

1. 방사선 치료 – 방사선 치료에서는 엑스레이와 같은 고출력 에너지 빔을 사용하여 암세포를 공격하고 죽입니다.

2. 화학요법 – 화학요법 약물은 특정 유형의 피부암을 치료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의사는 피부 표피층에 국한된 암에 대해 항암제가 함유된 크림이나 로션을 처방할 수 있습니다.

3. 광역학 치료 – 이 치료는 레이저 광선과 약물을 조합하여 치료합니다.

4. 생물학적 치료 – 신체의 면역 체계를 사용하여 암세포를 죽입니다.

암은 위험하고 무서운 질병이다. 질병 진단을 받은 경우 인도에서 가장 좋은 암 치료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 일부 유명 병원은 인도에서 최고의 암 치료법을 제공하며, 그러한 병원의 암 전문의와 상담하면 정확한 진단과 빠른 회복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