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화면의 밝은 점이나 어두운 점을 절대 무시하지 마세요

노트북 화면의 경우 불량화소는 정상적인 상황이라고 할 수 있으며, 구매하시는 모든 분들이 엄선된 제품입니다. 일부 소비자는 화면에 어두운 점이 있는 것이 정상이며 사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화면 중앙에 밝은 점이 있으면 경험 적용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LCD 패널의 본질적인 이유는 데드 픽셀을 피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며, 액정 디스플레이(화면) 요구 사항의 관련 조항에서도 유일한 나쁜 점은 3개 이상의 제품이 표준 이하라는 점이었습니다. 동시에, 노트북 제조업체는 자사 제품에 대해 일정 개수의 데드 픽셀만 교체해야 한다고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북4.

일반적으로 노트북 컴퓨터를 구매할 때, 패키지를 개봉하거나 시스템을 설치하고, 포장을 풀면 판매점에서 이 제품을 구매할지 여부를 묻고, 구매하기로 결정한 경우 이번에는 구매 가격을 지불한 후, 디버깅을 위해 기술 직원이 제공합니다. 노트북 컴퓨터 구매 여부에 따라 불량 화소가 있는지 여부는 행운에 의존해야 하며 화면 중앙에도 명확한 밝은 점, 어두운 점이 있으며 관련 조항을 초과하지 않으면 교체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LCD 패널 생산 기술이 지속적으로 향상됨에 따라 노트북 화면의 데드 픽셀 상황은 점차 개선되었으며 데드 픽셀의 비율은 매우 작게 나타납니다. 한편, 노트북 시장의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면서 제조업체, 딜러 간의 전쟁뿐만 아니라 경쟁도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의 요구 사항이 너무 가혹하지 않은 한 딜러는 좋은 판매 결과를 얻는 것이 어렵지 않으며 수락됩니다.

몇 년 전 다이빙이 표면화되었을 때 LCD 액정 디스플레이의 문제가 처음으로 부각되었으며, 다양한 업계 표준에서 그 문제가 논의되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액정 디스플레이는 결코 무시되지 않았던 문제를 강조하고 있지만 노트북에서는 성능이 다릅니다. 노트북은 가격이 비싸서 LCD 화면이 비용의 큰 부분을 차지하지만, 제가 아는 한 노트북 LCD를 구입하는 것은 독자들에게 선택의 중요한 요소로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소비자가 노트북을 주요 고려 사항으로 구매함에 따라 에너지 절약, 고성능, 휴대성 및 기타 요소에 깊이 뿌리박힌 Intel은 많은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또는 부주의하게 무시해 왔던 문제를 강조합니다.

원인을 강조하세요

노트북이든 데스크탑이든 액정 디스플레이 구조에서 LCD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계층은 서로 다릅니다. LCD는 두께 1mm의 두 가지 유리 구성으로 구성되며, 그 동안 (LC) 물질을 포함하는 액정이 5μm 간격으로 분리됩니다. 액정 소재 자체는 빛이 아니기 때문에 광원 램프가 있는 화면의 양면과 백라이트 LCD 디스플레이 보드(심지어 라이트 보드)와 반사 필름의 뒷면에는 백라이트가 형광 물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빛을 방출할 수 있으며 주요 기능은 균일한 배경 조명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백라이트 빛은 수천 개의 결정 방울이 층층이 쌓인 첫 번째 편광 필터 층을 통과하여 액정 층으로 들어갑니다.

작은 셀 구조에는 결정 방울의 액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