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노트북 ASUS N55S 검토

Asus는 N55S를 출시했으며 이 노트북은 많은 사용자가 좋아할 멀티미디어 노트북입니다. 이 강력한 멀티미디어 장치는 풀 HD 디스플레이, 블루레이 라이터, 뱅 스피커, 최신 게임 플레이를 위한 2GB Nvidia 그래픽 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뛰어난 눈부심 방지 풀 HD 화면, 뛰어난 성능, 괜찮은 스피커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좋아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이상한 키보드와 시끄러운 터치패드 버튼에 실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이 노트북에 대한 몇 가지 세부정보입니다 갤럭시북4.

전체적인 디자인 측면에서 N55S는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당히 강한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목 받침대를 눌렀을 때 거의 구부러지지 않습니다. 소비자 노트북에 흔히 사용되는 광택 플라스틱 대신 ASUS가 눈부심 방지 플라스틱을 사용한 점은 매우 감사합니다. 섀시 플렉스는 소비자 노트북의 평균 수준입니다. 그러나 놀라운 것은 없습니다. 핏과 마감이 좋습니다. 부품 사이에 고르지 않은 간격이나 날카로운 모서리가 없습니다.

노트북 화면 측면에서 N55S는 대부분의 소비자 노트북에 비해 디스플레이가 뛰어납니다. 이 15.6인치 모델은 노트북에 Blu-ray 드라이브가 포함되어 있고 멀티미디어용으로 설계된 경우에 적합한 풀 HD 해상도(1920×1080픽셀)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의 또 다른 놀라운 특징은 눈부심 방지 코팅입니다. 반사가 없기 때문에 광택 코팅보다 더 실용적입니다. 1920×1080 해상도는 탁월하며 15.6인치 디스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높은 해상도입니다. 두 개의 창을 나란히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하며 동시에 더 많은 텍스트 줄을 볼 수 있으므로 웹 페이지 및 Microsoft Word와 같은 프로그램에서는 훨씬 적은 스크롤이 필요합니다.

노트북 키보드 측면에서 보면 N55S에는 “이상하다”고 가장 잘 설명할 수 있는 키보드가 있습니다. 전통적인 스타일입니다. ‘Chiclet’ 또는 아일랜드 스타일 키보드에서처럼 키 사이에 추가 간격이 없습니다. 건반 표면은 평평하고 전면이 아래쪽으로 기울어져 있으며 매끄럽고 무광택 표면이 좋습니다. 약간 생명력이 없으면 촉각 피드백이 좋습니다. 어느 정도 입력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키보드는 이웃에게 방해가 되지 않을 만큼 충분히 조용합니다.

그리고 노트북 배터리 수명 측면에서 N55S는 표준 배터리 소모 테스트 동안 4시간 5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특히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지금은 이와 같은 고성능 노트북에 있어서는 훌륭한 시기입니다. Nvidia Optimus 기술을 사용하면 N55S가 저전력 통합 Intel 그래픽으로 전환하고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필요하지 않을 때 고성능 Nvi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