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필터가 필요한지 알아보세요

수돗물은 마셔도 안전합니까, 아니면 더 나은 물병을 얻기 위해 필터에 투자해야 합니까? 물이 집에 도달하기 전에 광범위한 테스트를 거쳤음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마실 수 있나요? 호주 기업들이 집 전체를 여과하기 위해 자주 사용하는 소독제인 염소는 안전한 음료수를 만드는 데 필요한 첨가물 중 하나입니다. 아마도 귀하의 서비스 제공자는 자주 서비스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물에 첨가된 첨가물의 맛을 제거하는 방법 중 하나는 수도꼭지에서 여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먼저 필터링할 항목, 활용할 필터링 방법, 예산을 선택해야 합니다 퓨어썸.

식수를 여과해야 합니까?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 중 하나는 수돗물입니다. 수돗물에는 자연적이든 인공적이든 다양한 오염 물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일부는 해롭지 않거나 단지 모양, 맛, 냄새에 영향을 미칠 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즉시 당신을 감염시키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리 시설에는 불소와 염소를 포함한 여러 화학 물질이 추가됩니다. 이로 인해 잠재적인 건강 문제에 대한 우려가 있지만, 이 화합물을 사용하는 것은 가능한 위험보다 이점을 제공하는 것으로 여전히 믿어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주인들은 자신을 아프게 만드는 소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호주 식수 지침에 따르면 “물에는 위험한 양의 화학 물질이나 병원성 미생물이 포함되어서는 안 되며, 이상적으로는 보기, 맛, 냄새와 관련하여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워야 합니다.”라고 합니다. 식수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당국은 침전, 응고, 여과 및 소독을 활용합니다. 물을 집으로 공급할 때 박테리아의 재성장을 방지하기 위해 시드니의 가정용 여과 시스템 전체 과정에서 충분한 양의 소독제가 사용됩니다. 소독을 마신 후에도 소독약의 맛과 냄새가 지속된다는 점이 단점이다. 소독약의 맛과 냄새는 주전자에 수돗물을 채우고 몇 시간 동안 놔두면 결국 사라지지만, 많은 사람들이 여과 시스템을 선택합니다. 가정용 여과 시스템에 사용할 수 있는 시드니의 여과 시스템 유형에 대해 알아 보려면 아래 사항을 읽으십시오.

정수 필터 옵션의 유형은 무엇입니까?
냉장고용 샤워 필터나 얼음 및 물 필터는 탄소 필터 범주에 속합니다. 거주지 전체에 가구를 비치하는 옵션도 있지만 이러한 옵션은 비용이 많이 들고 일반적으로 매우 특별한 상황(예: 물 공급 품질이 매우 좋지 않은 경우)에만 적합합니다. 여과 선택은 해당 지역의 물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 흡착 – 종종 필터링으로 알려진 흡착은 탄소원 내의 많은 기공(부석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에 오염물질을 결합시키는 과정입니다. 탄소는 코코넛, 숯, 도자기 등을 포함한 여러 소스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이는 미립자, 맛, 냄새를 제거하여 청소에 도움이 됩니다.

* UV 처리 – 자외선을 이용하여 물을 살균하는 처리입니다. 그러나 비교적 맑은 물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빛이 충분히 멀리 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지역에 진흙이 많거나 냄새가 나는 수돗물이 있는 경우 이 옵션은 집 전체의 물 여과 에 적합한 선택이 아니므로 피하십시오 .

* 연화제 – 물 공급이 좋지 않으면 싱크대, 욕조, 주전자에 물이 쌓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물의 높은 미네랄 함량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연화 매체에 의해 미네랄 함량이 감소합니다. 물에서 거친 미네랄이 제거되도록 연수제가 포함된 적절한 필터 시스템을 선택하십시오.

* 증류 – 이 과정에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물이 끓을 때까지 가열되면 많은 오염 물질이 제거되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주변에 필터 시스템 제공업체가 없는 경우 증류가 유일한 옵션이 될 것입니다.

* 역삼투 – 이 과정은 파이프의 압력을 사용하여 얇은 막을 통과합니다. 대부분의 오염 물질은 세척을 통해 방해적으로 제거됩니다. 공정 전반에 걸쳐 최대 60%의 물이 손실될 수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많은 물과 약간의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오염 물질을 제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