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배수구와 그것이 귀하의 재산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

귀하의 집 배수구가 막힌 원인이 무엇이든, 지체 없이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는 상황이 단순히 개선되지는 않지만 확실히 더 악화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막힌 배수구가 넘치기 시작하면 주변에 더러운 물이 생길 것입니다. 배수구가 막히면 귀하의 재산에 많은 불쾌한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를 믿으십시오. 어떤 주택 소유자도 그러한 상황을 겪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하수구막힘.

막힌 배수구가 귀하의 재산에 미치는 유해한 영향은 무엇입니까?

막힌 배수구는 결코 좋은 징조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배관 시스템의 종류, 배수구의 수리 및 유지 관리를 얼마나 자주 선택하는지, 깨진 파이프를 새 것으로 교체한 마지막 시간 등에 대한 질문을 제기합니다. 오늘 우리는 이러한 측면에 대한 주제를 벗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막힌 배수구가 귀하의 재산에 미치는 해로운 영향을 강조할 것입니다.

느린 배수: 배수구가 막히면 배수구를 통해 흐르는 물의 속도가 느려집니다. 따라서 일정 시간이 지나면 물이 넘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수가 느리면 흙, 먼지, 나뭇가지, 나뭇잎이 더 많이 쌓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느린 배수구가 더욱 막히고 막히게 됩니다. 돌아올 수 없는 지점이 됩니다. 전문가의 간섭이 없다면 귀하가 할 수 있는 일은 별로 없습니다.
고약하고 자극적인 냄새: 배수구가 막히면 악취가 사방으로 퍼지기 시작합니다. 때때로 당신은 자극적이고 불쾌한 냄새를 맡을 수 있을 것입니다. 냄새를 보면 피해 정도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냄새는 매우 강하고 매우 빠르게 멀리 퍼져 나갑니다. 근처에 있는 모든 사람들은 배수 시스템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이해할 것입니다.
구조적 손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막힌 배수구가 무너지면 더러운 물이 집 안으로 스며들어 건물 기초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곧 당신은 비용이 많이 드는 구조적 손상을 경험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구조적 손상은 재산의 수명에 쉽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해충: 해충은 모든 재산의 가장 큰 적입니다. 쥐, 생쥐, 바퀴벌레, 곤충은 썩는 냄새에 상당히 끌립니다. 머지않아 귀하는 단지 배수구가 막혀 귀하의 부동산이 다양한 유형의 해충에 감염된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무지의 결과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그 영향은 심각하고 오래 지속됩니다. 실제로 집에서도 곰팡이가 발견될 것입니다.
귀하의 건강: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든 것은 귀하의 건강과 관련이 있습니다. 배수구가 막힌 건물에 사는 것은 결코 현명한 결정이 아닙니다. 썩는 냄새에 지속적으로 노출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곧 당신의 가족과 당신은 병에 걸리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한마디로 건강과 타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