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브랜드 인지도 구축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상기시키는 것은 오늘날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필수입니다. 도전에서 살아남고 탁월해지려면 경쟁사보다 훨씬 앞서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이것을 어떻게 합니까? 특정 쉬운 단계를 따르면 간단합니다 웹사이트 상위노출!

서비스를 제품으로 판매하세요. 주의 깊게 살펴보면 고객이 서비스보다는 제품 구매에 더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 궁금한 적이 있나요? 제품을 구매할 때 관련 비용을 알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서비스의 경우 고객은 총 비용에 대해 전혀 알 수 없습니다. 예산에 대해 들었지만 결국 품목을 사용할 수 없음,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 등으로 인해 전체 비용이 예상 예산을 초과했습니다. 따라서 고객은 서비스에 회의적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서비스를 제품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하나의 제품 패키지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정 가격을 제공하는 새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귀하의 고객 기반이 증가하는 방식을 보면 놀랄 것입니다.

틈새 서비스 제공: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면 틈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처리한 프로젝트 종류를 확인하세요. 지난 몇 달 동안 귀하에게 접근한 고객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서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서비스를 틈새 영역으로 활용하세요. 모든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회사에는 아무도 관심이 없습니다. 대신 모든 사람들은 틈새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전시회 참가: 다음 전시회에도 꼭 참여하세요. 전시회보다 회사에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맞춤형 임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맞춤형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필요와 요구 사항에 따라 자유롭게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제 맞춤 렌탈 디스플레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보세요.

엑스포 대여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문제와 해결 방법을 다루는 글과 비디오를 사이트에 업로드하세요. 고객은 문제를 알고 잘 해결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니 이 시점에서 돈을 벌어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Groupon과 같은 할인 웹사이트에서 서비스를 판매하세요. 이제 귀하는 이미 서비스를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므로 서비스를 거래 패키지로 제공할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게 됩니다. 판매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