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습관과 건강한 식사 계획에서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

당신은 당신의 몸과 마음이 질병에 맞서 싸울 수 있는 능력을 더 강하게 만들고 있거나 무언가를 마시고 먹을 때마다 질병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건강한 식사 계획을 선택하고 올바른 음식을 정기적으로 선택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개인이 선호하는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 선호도는 문화, 인구통계, 인종, 개인 특성, 선호도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장기간에 걸쳐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고 질병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라는 것입니다 강아지 가수분해사료.

건강한 다이어트 계획에는 정기적으로 신체에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 식이섬유 등 적절한 양의 필수 영양소를 제공할 수 있는 식품과 조합이 포함됩니다. 오늘날 현대식 식단 계획에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식품을 포함시키는 것은 현대 주거 및 시대에 살고 있는 수백만 명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스트레스 요인의 증가로 인해 매우 강조되고 필수적입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관련하여 알아야 할 몇 가지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이 있습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건강한 식사 계획 선택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아침식사는 꼭 챙겨드세요

매일 밤 우리 몸은 긴 단식 과정을 거칩니다. 아침 식사는 탄수화물을 포함한 필수 영양소를 몸에 공급하고 포도당 수치를 회복시키기 때문에 매일 아침 우리에게 필수적입니다. 에너지는 하루 종일 활력을 유지하고 더 나은 신진 대사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아침 식사는 더 나은 체중 조절을 제공하고 성능과 지구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한 식사 계획과 함께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세요.

인체 무게의 약 60%는 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물은 순환, 영양분, 수송, 체온 유지, 타액 생성, 소화 및 흡수에 참여하는 여러 체액의 일부입니다. 인체 역시 땀, 배뇨 등 여러 과정을 통해 수분을 잃게 되므로 매일 충분한 양의 물을 마시지 않으면 탈수 현상과 여러 신체 기능 및 생리적 과정의 손상을 피할 수 없습니다. 성인 남성은 모든 식량 자원을 합쳐서 매일 약 3.5~4리터의 물이 필요한 반면, 여성의 경우 약 2.5~3리터가 필요합니다.

술을 적당히 마시거나 건강한 식사 대용 쉐이크로 대체하세요.

술을 마시는 습관을 완전히 자제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술을 적당히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과도한 음주는 심장병, 암 및 기타 여러 질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음주 한도는 남자는 하루 2잔, 여자는 1잔이다.

단백질 쉐이크가 포함된 건강 간식을 선택하세요

건강한 간식은 정크푸드에 대한 갈망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완전한 식사를 준비할 시간이 없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양의 영양분을 섭취할 때 유용합니다. 아몬드, 호두 등 견과류는 쉽게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건강 간식이며, 단백질 쉐이크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 스낵에는 나트륨과 포화 지방이 적고 비타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일, 통곡물로 만든 스낵, 달걀, 지방 함량이 낮은 유제품도 건강에 좋고 간식으로 활용 가능하다. 건강한 쿠키와 건강한 머핀에는 천연 견과류와 기타 건강에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