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 & 경미한 치아교정 응급상황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교정 응급 상황은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 발생하면 즉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긴급 상황은 자주 발생하지 않지만,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여전히 필요합니다. 뉴욕에 있는 귀하에게 위탁된 교정기 및 기타 치아교정 치료 제공자인 Park Avenue Orthodontics는 보다 일반적인 치아교정 응급 상황과 각 경우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빠른 분석을 제공합니다 김포통증의학과.

주요 교정 응급 상황

Park Avenue Orthodontics에서는 최고의 & 가장 믿을 수 있는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 치과는 귀하가 모든 치과 솔루션을 얻을 수 있는 유일한 곳입니다. 우리 치과의사들은 큰 부상이나 외상이 갑자기 발생한 경우 응급 치과에 가는 것을 지체하거나 무시해서는 안 된다고 조언합니다. 우리는 모든 새로운 제품에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오래된 환자.

환자에게 몇 가지 심각한 치과교정 응급상황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치아, 얼굴, 입의 외상
잇몸, 입, 얼굴의 붓기 또는 감염
입이나 얼굴의 극심한 통증이나 불편함
어떠한 종류의 중대한 교정 응급 상황도 결코 무시하거나 지연시키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최대한 빨리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한다면 응급실로 달려가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시작하기 가장 좋은 곳은 뉴욕에 있는 치과교정의를 만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미소와 미소를 원합니다. 완벽해 보이는 얼굴 & 항상 완벽합니다. 따라서 부종이나 염증을 일으키는 치과 문제가 발생하면 이를 치료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가지 치과 문제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으며 아마도 귀하에게 필요한 치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경미한 치과교정 응급 상황

대부분의 치아 교정 문제는 사소하지만 여전히 성가심, 불편함 또는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통증의 원인을 완화시킨 후 뉴욕에 있는 치과 진료소에 전화하여 예약 일정을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일찍 전화하시면 귀하를 보살피는 데 필요한 시간을 적절하게 계획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치아교정에 있어서 흔히 발생하는 몇 가지 사소한 문제와 이러한 문제에 직면할 경우 취해야 할 조치에 대한 제안 사항입니다.

아치와이어 또는 보켄 타이 찌르기

치아가 이동함에 따라 아치와이어가 입 안쪽에서 뺨을 찌를 수 있습니다. 면봉을 사용하여 전선을 더 나은 위치로 바꾸는 것이 좋습니다. 와이어가 움직이지 않을 경우, 알코올로 소독한 손톱깎이로 와이어 끝부분을 잘라주시면 됩니다. 와이어를 자르려고 하면 와이어를 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혼자서 시도하지 말고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시도하기 전에 전화로 조언과 적절한 지침을 요청하세요. 또한 와이어나 브래킷이 불편함을 야기한다고 가정해 보십시오. 이런 경우 금속 부분을 교정용 왁스로 덮으면 교정 장치로 인한 자극을 줄일 수 있습니다.

느슨한 밴드 또는 전선

일반적으로 치아교정 치료 중 딱딱하거나 끈적한 음식 등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을 섭취할 때 발생합니다. 밴드나 브래킷이 여전히 와이어에 묶여 있는 경우 그대로 두고 고무줄을 묶지 마십시오. 입이 거슬리면 교정용 왁스로 덮어주시면 됩니다. 그냥 놔두지 말고 최대한 빨리 고쳐야 합니다. 따라서 귀하가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저희 New York Dental 진료소에 전화하여 알려주시면 예약 일정을 잡아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