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피스와 함께 생활할 때 알아야 할 사항

헤어피스와 함께 생활할 때 알아야 할 것들

사람이 모발 교체 시스템을 착용하기 시작할 때, 자연스럽고 오래 지속되도록 하기 위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하나와 함께 살면서 여전히 일상 생활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수모.

맞춤형 헤어피스를 구입하려고 할 때, 올바른 사양에 맞게 제작되기까지 일반적으로 주문일로부터 6~8주가 소요됩니다. 사양에는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의 색상, 질감, 웨이브 패턴 및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그 이유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할 뿐만 아니라 헤어피스 피팅을 하러 왔을 때 스타일의 변화를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일반적으로 헤어피스의 무게는 약 2온스입니다. 자신의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으로 자르고 스타일링한 후에는 무게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이는 감지할 수 없고 자신의 것과 조화를 이룰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이 있습니다.

이전 블로그를 읽으셨다면 헤어피스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이 헤어피스에 접착할 때와 비교하여 헤어 교체 시스템을 착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자 가장 위생적인 ​​방법이라고 밝혔습니다. 헤어피스에 테이프를 붙이는 데는 몇 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사용되는 테이프는 양면 테이프이며 필요한 것은 작은 조각 몇 개뿐입니다. 올바르게 착용하고 깨끗한 두피에 바르면 헤어피스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바람은 헤어피스 앞에서 당신을 날려버릴 것입니다!

헤어 교체 전문가가 헤어피스에 붙이는 방법과 테이프 붙이는 방법을 설명하고 보여드립니다. 하루에 3~4분 정도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넓은 빗이나 강모 브러시가 있다면 헤어피스에 테이프를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을 두고 더 많이 연습하면 아마도 1~2분 안에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빗 및/또는 브러시는 헤어피스뿐만 아니라 자신의 자연스러운 머리카락에도 가장 적합합니다.

헤어피스를 가장 오래 지속하고 최고의 모습을 유지하려면 헤어피스를 착용한 채 샤워하거나 잠을 자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헤어피스를 그대로 놔두면 수명이 단축됩니다. 당신의 헤어피스는 옷과 같습니다. 계속 착용할 생각이라면 그 안에서 샤워하거나 잠을 자지 마세요. 또한 착용 중에는 야외에서 수영이나 격렬한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범위한 햇빛으로 인해 헤어피스의 색상이 3-4단계 더 밝아질 수도 있습니다. 두드릴 수 있는 합성 헤어피스와 기타 모든 활동을 위한 맞춤형 헤어피스를 갖는 것이 가장 좋으며 제안됩니다.

헤어피스에 수리가 필요할 때는 헤어 교체 전문가에게 가져가세요. 헤어피스는 자동차와 같습니다. 정비공이 아닌 이상 정비사에게 가져가면 헤어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전문가만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특수 용액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발이 필요할 때마다 헤어피스도 마찬가지로 잘 관리되어야 합니다.

헤어피스는 잘 관리된다면 조정이나 수리가 거의 또는 전혀 필요하지 않고 최대 1년 또는 그 이상 지속될 수 있습니다. 주요 “수리” 헤어피스에 필요한 것은 다시 염색하고, 머리카락을 더 추가하고, 베이스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맞춤 제작 헤어피스는 비싸게 보일 수 있지만 결국에는 매달 계속 구매해야 하고 결국 같은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기본 헤어피스에 비해 돈의 가치가 충분히 있을 것입니다. 품질은 항상 양보다 낫습니다. 이것이 답변과 피드백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 좋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