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수영장 판매 권장 사항

부동산 소유자는 수영장이 있는 부동산을 판매할 때마다 종종 겁을 먹습니다. 개인 수영장은 항상 홍보하기 까다로운 장소였지만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문제. 수영장이 있는 주택을 판매하는 것이 수영장이 없는 주택을 판매하는 것보다 어렵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수영장 구역은 깨끗하고 안전해야 합니다. 모든 화학 물질은 적절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가구는 적절하게 설치되어야 합니다. 모든 울타리나 출입문은 제대로 작동해야 합니다. 파손된 부분이 있으면 이때 고치십시오.

2. 수영장 지역을 추가 공간과 유사하게 처리하십시오. 그것이 귀하의 재산의 확장이라고 상상해보십시오. 예비 주택 구매자는 이것이 환영받고 매력적이라고 ​​믿어야 합니다. 몇 가지 세련된 장식으로 수영장 주변을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3. 풀사이드에서 식사할 수 있는 장소를 마련하세요. 바비큐 그릴을 사용하여 수영장과 가까운 공간을 만드십시오. 일부 수영장에는 주변에 전체 외부 주방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주방 공간은 필요하지 않지만 테이블이나 공간이 작업 공간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태안키즈풀빌라.

4. 수납공간도 잊지 마세요. 집이 크거나 중간 정도일 수 있지만 수납 공간은 필수적입니다. 수영장 공간과 같은 외부 장소도 다르지 않습니다. 쌓을 수 있는 잡동사니를 위한 충분한 구석과 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영장 장난감을 보관하려면 만족스러운 보관 공간이 필요합니다. 수영장 화학물질을 보관하기 위해 어린이와 애완동물 모두에게 안전한 구역을 기억하세요. 청소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합니다. 결국 샤워타월을 담을 수 있는 용기나 바구니가 수영장 근처에 있습니다.

5. 덮어두지 마세요. 수영장이 있을 때 보여주세요. 수영장 덮개는 소유자에게는 좋지만 수영장을 홍보할 때는 눈길을 끌지 못합니다. 수영장을 숨기지 마십시오. 덮개를 제거하고 켜십시오. 수영장은 잠재적인 구매자가 수영장이 올바르게 작동하는 것을 관찰하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는 근처를 향해 흐르는 물 소리에 기여합니다. 이는 잠재 구매자가 뒷마당에서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6. 음영이 중요합니다. 수영장을 소유한 많은 사람들은 뒤뜰과 햇빛이 가득한 곳에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딘가에 그늘을 제공해야 합니다. 그늘막부터 대형 야외 우산까지 무엇이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으며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러한 제품이 저렴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7. 정원을 한두 개 만드세요. 각각의 식물과 꽃이 많은 대형 화분은 피난처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영장 너머에 땅이 많으면 거기에 아름다운 관목이나 나무를 배치하십시오. Greenery는 당신의 주변에 럭셔리함과 경이로움을 더해줍니다. 이것은 성역의 느낌을 보여줍니다. 해당 지역의 기후에 적합하고 수영장 옆에 머물 수 있는 소수의 강건한 식물만 있으면 됩니다.

8. 의자를 기억하세요. 풀사이드 좌석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푹신한 쿠션이 있는 좌석이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잠재적 구매자는 정기적으로 물 속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물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세요. 이는 또한 “방”의 느낌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당신의 야외 공간에서.

아름다운 전망이 없다면 일광욕용 라운지와 같은 물건은 숙소를 향해야 합니다. 실제로 울타리나 집 옆면을 마주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좌석은 수영장을 향해야 하며, 물과 귀하의 숙소가 가지고 있는 멋진 전망을 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