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네 최고의 로맨틱 레스토랑 5곳

스타일리쉬한 외식으로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정말 기억에 남는 날로 만들어보세요. 물론, 특별한 사람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올바른 레스토랑을 선택해야 합니다! 도움을 드리기 위해 푸네에서 음식은 물론 분위기까지 뛰어난 레스토랑 5곳을 모아봤습니다 중동 맛집!

Trikaya
Trikaya는 별빛 아래에서 식사하고 꿈같은 환경을 즐길 수 있는 진정으로 로맨틱하고 적당히 가격이 비싼 장소에 대한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입니다. 도시의 Aundh-Pashan-Kothrud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에게 이 레스토랑은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 방문하기에는 정말 완벽한 장소입니다.

Dario’s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Dario’s는 코레가온 공원의 조용하고 아늑한 구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레스토랑 인테리어는 앤티크 목재 가구와 로얄 퍼플 테이블 린넨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전달합니다. 안뜰이나 잔디밭, 나무 그늘 아래에서 야외 식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밤에는 촛불을 켜면 빛이 나며 따뜻함과 낭만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조용한 촛불 저녁 식사를 즐기기에 완벽한 환경입니다.

비스트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장소 중 캐주얼하고 차분한 장소가 좋을지, 아니면 좀 더 격식을 갖춘 장소가 좋을지 궁금하십니까? 푸네 오크우드 프리미어(Oakwood Premier, Pune)에 있는 비스트로(Bistro)는 여러분의 우유부단함을 잠시 쉬게 해줍니다. 완전히 캐주얼하지도, 극도로 격식을 차리지도 않고, 가격도 적당히 비싸서 두 가지 경험을 모두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스모크 온 더 워터(Smoke On The Water)
반짝이는 별빛 아래서 상쾌한 저녁, 풀사이드에서 촛불을 켜고 낭만적인 저녁 식사를 즐기는 것이 마음에 드신다면 Smoke on the Water가 좋습니다. 어디로 가야할지.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동양, 중동 및 북인도 요리를 즐거운 분위기에서 제공하는 아늑한 테라스 레스토랑 바에서 식사하세요.

Addah
데이트가 정말 특별하고 모든 것 중에서 최고를 누릴 자격이 있다면 Addah와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가격은 더 높지만 다른 곳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놀라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쉽게 잊혀지지 않는 것. Addah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며, 이 특별한 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장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