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캠핑 여행 계획하기

자동차 캠핑을 통해 가족은 자신의 속도에 맞춰 휴가를 보내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목적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캠핑 휴가를 위해서는 적절한 계획이 가장 중요합니다. 캠핑의 장점 중 하나는 개인 캠프장, 카운티 캠프장, 주립 캠프장 등 모든 주의 모든 카운티에 캠프장이 거의 있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고속도로에 있는 화장실보다 캠프장이 더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할 수 있는 목적지가 많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의 절반이 됩니다 포천글램핑.

원하는 여행 유형과 엔터테인먼트를 선택할 때 사계절을 고려하세요. 봄은 야생동물과 꽃, 놀이공원에 더 적합하고, 여름은 워터파크와 해변에 더 적합합니다. 캠핑 여행을 결정할 때 캠핑 여행의 목적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세요. 개인 캠프장은 수영장, 영화 감상과 같은 가족 중심 편의 시설을 갖춘 것으로 보이는 반면, 주립 및 카운티 캠프장은 야외 활동, 하이킹, 보트 타기, 낚시에 더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캠프장을 고려할 때 캠프장 스타일, 예상 날씨, 도시와의 거리 및 캠프장 편의 시설 등을 염두에 두십시오. 당신이 가지고 있는 기술은 당신이 선택해야 할 캠프장 유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멋진 캠핑 경험에는 여러 가지 요소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일부는 제어할 수 있고 다른 일부는 제어할 수 없습니다. 날씨는 통제할 수 없지만 계속해서 최신 정보를 얻고 약간의 사전 계획을 통해 조정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충분한 사전 예약 시간이 있으면 캠프장의 이상적인 위치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캠핑장을 방문할 계획이고 인터넷으로 예약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캠핑장 인터넷의 사이트맵이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풍경이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캠프장에 전화해서 팜플렛을 우편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고 사이트에 대해 조금 알려달라고 하세요. 그러나 예상치 못한 악천후나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여러 가지 선택을 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캠핑 목적지까지의 경로를 계획할 때 경로에 어떤 유형의 오락 장소가 있을 수 있는지 고려하십시오. 최종 목적지가 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캠핑장에서 하룻밤을 보내는 것이 아이들에게 즐거운 휴식이 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로 결정했다면 오후 편의시설을 갖춘 캠프장을 선택하세요. 이렇게 하면 아이들이 에너지를 소모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됩니다. 가능하다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은 다른 경로를 선택하세요. 이것은 단지 집에 돌아가는 대신에 모든 사람에게 기대할 만한 것을 제공함으로써 흥분을 더할 것입니다.

자녀가 첫 캠핑 여행에서 어떻게 행동하든, 나중에는 이 캠핑 여행을 감사한 마음으로 기억할 것이라고 믿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