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치에서 핸즈프리 작동이 가능한 침대용 휴대폰 홀더

모바일에 정통한 오늘날의 세상에서 침대에 손을 대지 않고도 영화 감상, 인터넷 서핑, 이메일 전송 등 그 이상을 원하는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 서비스는 두꺼워진 베이스와 함께 길고 튼튼하며 견고한 목에 클립이 부착된 침대용 휴대폰 홀더로 제공됩니다 핸드폰성지.

이동스탠드를 견고하고 튼튼하게 만드는 역할은 무엇인가요?

침대용 전화기 스탠드의 긴 구즈넥은 완전히 유연하고 회전 클램프를 갖추고 있어 모바일 핸드셋을 조정하고 홀더에 배치할 수 있으며 수평, 수직 및 각도에 관계없이 모든 방향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이 넥은 장치의 보호 강화를 위해 견고하게 제작되어 반복적이고 빈번한 회전에도 깨지지 않습니다.

클램프도 최고급 품질로 제작되어 시간이 지나도 장치의 그립이 느슨해지지 않습니다.

침대용 휴대폰 홀더 의 베이스 도 두껍게 제작되어 침대나 테이블의 가장자리를 매우 단단하게 잡아주어 의도치 않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목의 긴장을 풀고 침대에서 모바일을 계속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스탠드 디자인은 침대에 누운 사용자의 목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스탠드는 장치를 고정하면서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하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클램프는 최대 6.5인치 크기의 모바일을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편리한 휴대폰 홀더 스탠드를 사용하면 스트레스 없이 휴대폰에서 영화 감상, 화상 통화, 사진 보기, 읽기, 비디오 녹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침대 옆에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한 휴대폰 홀더 외에 다른 옵션은 무엇입니까?

유연한 구즈넥 휴대폰 홀더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 반짝이는 스마트한 질감을 갖고 제작된 금속 스탠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탠드 디자인은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염두에 두고 이루어졌습니다.

모든 휴대폰이나 태블릿은 미디어 시청, 독서 등을 위해 침대 옆에 놓을 수 있으므로 휴대폰 스탠드에 쉽게 세울 수 있습니다.

스탠드의 추가 기능은 이 디자이너 스탠드에 놓인 휴대폰 충전기와 휴대폰을 나란히 동기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탠드에서 핸드셋을 제거하지 않고도 iPhone을 통해 직접 장시간 데이터를 전송하거나 Face-Time 통화를 하려면 이 스탠드에 장치를 놓으십시오. 스탠드의 성형 각도는 이러한 목적에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지금 장바구니에 스탠드를 추가하세요

침대용 휴대폰 거치대는 두 종류 모두 오래 지속되고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전자상거래 포털에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실제 시장에서 동일한 제품을 검색하는 번거로움을 피하고 온라인으로 주문하여 문앞까지 배송받으세요. 또한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 선물 포장 배달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포털을 통해 원하는 목적지로 보낼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의 이익을 위해 포털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쿠폰과 혜택을 즐겨보세요. 기업에서는 연례 회의와 같은 행사에서 선물로 배포하기 위해 대량 주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