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리 기계를 사용하여 터치스크린에서 깨진 LCD 패널을 벗겨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점점 더 많은 스마트폰 소유자가 고장난 휴대폰을 스스로 고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가장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화면이 깨지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기에서는 스마트폰 터치 스크린에서 깨진 LCD 패널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튜토리얼을 작성하겠습니다.
LCD 패널을 교체하려면 먼저 깨진 패널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리고 맨손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iPhone, Samsung, HTC 등과 같은 대부분의 스마트폰에 적합한 이 터치 스크린 패널 LCD 분리기 기계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분리기 기계는 문제의 휴대폰 부품을 가열합니다. LCD 패널과 터치 스크린 사이의 접착제를 녹인 다음 두 부분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복합기렌탈.
터치 패널 분리기
터치 패널 분리기
좋습니다. 단계별로 해보겠습니다.
먼저 4개의 조정 가능한 고정 도구를 사용하여 터치 패널 부분을 기계 플레이트에 단단히 고정해야 합니다. 가열판은 일체형 합금-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고온에 견딜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기계를 켜고 원하는 온도를 설정하십시오. 일반적으로 100도 정도이면 접착제가 녹을 만큼 충분합니다. 기기의 가열판을 만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높은 온도로 인해 부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기계 측면의 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온도가 설정된 온도에 도달하면 경고음이 울려 알려줍니다.
온도가 상승하기를 기다리는 동안 튼튼한 합금 와이어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막대기나 펜과 같은 편리한 물건에 전선을 묶은 다음 기계에서 신호음이 울릴 때까지 기다립니다.
경고음이 울리면 온도가 설정 온도에 도달했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터치스크린과 LCD 패널 사이의 접착제가 녹았으니 이제 작업을 수행할 차례입니다.
터치스크린과 LCD 패널 사이의 합금 와이어를 천천히 관통시켜 와이어를 천천히 꾸준히 아래로 직선으로 이동시킵니다. 합금 와이어가 전화기 끝에 닿지 않는 한 다시 사용하지 마세요.
전화기 끝에 도달하면 전선을 가지고 돌아가십시오. 이제 두 개의 패널 부분이 분리되어야 합니다. LCD 패널을 제거하고 기기를 끌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