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 기간 동안 흔들리는 건강 유지의 혜택

갈라들을 특별한 경우와 연휴 기간 동안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함께 살아야 할 프로젝트입니다.

특히 특이한 현상은 슬리퍼에 있는 변과 독감에 걸리기 기우며, 특히 뚜껑이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당뇨병 선택을 습관으로 삼는 것이 건강과 행복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일이 된다는 점입니다 문고리.

겨울 날씨가 가까워지면 병에 걸리기 훨씬 쉬울 것입니다. 이번 휴가철에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 건강을 유지하는 데 있어 중요한 습관을 기억하세요.

손을 자주 씻으십시오. 손잡이 또는 바퀴벌레가 있는 장소(예: 많은 사람들이 접촉하는 단단한 표면(예: 문 손잡이))를 만 표면이 퍼질 수 있습니다. 손을 씻는 것은 내 주변 사람들로부터의 활동을 시작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집에 머물거나 이미 거주하는 사람과 지내십시오. 낯선 사람 주변에 있고 각별히 주의하고, 가능하다면 그들을 피하거나, 접촉 후에 접근할 손을 씻고, 얼굴, 눈, 코, 맛있는 만지지 추가. 이 부분은 바이러스나 독감에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온 이맘때에는 파티, 쇼핑, 가족모임 등으로 가치있게 지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사람들을 지치게 만드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며, 이 시기에는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휴식 시간에 휴식을 취하고, 운동 일정과 산발적으로 실내에서 시간을 계획하여 사이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세요.

건강하게 활동적으로 생활합니다. 스트레스 없이 건강을 유지하여 외부 신호를 유지하세요. 수분을 섭취하여 수분을 유지하고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 휴가 등 건강에 좋은 섭취를 하세요.

냉동나 독감이 응급 의사를 방문하여 추가로 활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각적으로 치료를 받으려면 더 빨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감 예방 주사를 제공하는 지역 진료소나 진료소를 찾으십시오. 독감 예방 주사는 독감에 걸렸을 때 독감 증상을 예방하거나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독감이 합병증이나 입원으로 이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독감 예방 주사는 일반적으로 메디케어로 보장되며 가까운 곳에 편리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독감 예방 주사는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면역체계가 약화된 사람이나 65세 이상인 사람에게 권장됩니다.

Flu.gov 웹사이트를 방문하고 위치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여 독감 예방 주사 진료소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번 휴가철에 다음과 같은 중요한 팁을 따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세요.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도 잊지 마세요. 독감 예방 주사를 맞는 것이 이번 휴가철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데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