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운동 전에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상위 10가지 방법

운동 전 식사는 필수?
그것은 모두 귀하, 귀하의 목표 및 수행할 운동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주요하고 중요한 요소는 건강과 운동 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러면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아침 운동 전에 식사를 해야 하는지, 말아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까? 예를 들어, 밤에 식사를 하거나 오랜 시간 잠을 잔 후에 식사를 하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식사를 할 때보다 혈당이 낮아집니다. 그래서 당신은 피곤함을 느끼고 최고의 성과를 내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아침 운동 전에 식사를 해야 혈당 수치를 높이고 운동 성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서는 아침 운동 전 식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고잔동 헬스장.

이른 아침 운동을 위해 알람 소리를 듣고 침대에서 일어나는 동안 아침 식사가 마음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밤새 금식한 후에는 에너지가 고갈됩니다. 힘든 운동을 하는 동안 가장 듣고 싶은 마지막 소리는 배가 으르렁거리는 소리입니다.

스포츠 음료, 근력 강화 젤, 시리얼에 들어 있는 단순 탄수화물은 짧은 시간 동안 힘을 공급하지만, 장시간 운동을 지속하면 유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기를 증가시키는 탄수화물과 소량의 지방 및 단백질을 결합하는 것은 운동과 동시에 지속적인 에너지를 보장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단백질을 섭취하면 가장 필요할 때 혈류에 아미노산이 넘쳐 근육 형성이 최적화됩니다.

건강에 좋은 지방은 소화 과정을 느리게 하여 장시간 운동하는 동안 에너지의 느린 방출을 촉진합니다. 운동 전 식사량은 운동 기간과 에너지 필요량에 따라 달라집니다. 장시간 또는 심도 있는 운동을 가시나요? 전기 밀도가 더 높은 식사를 염두에 두세요. 하지만 완전히 소화하는 데 3~4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아침 운동 전에 식사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깊이를 줄이는 운동에는 훨씬 적은 힘이 필요합니다. 대략 2~3시간 안에 소화될 수 있는 작은 식사를 지향합니다. 하지만 아침 일찍 출발하면 2시간의 여유가 생깁니다.

스무디로 구성된 혼합 대안을 염두에 두십시오. 블렌더가 이미 뱃속에서 다양한 그림을 수행했기 때문에 빠르게 소화됩니다. 또 다른 빠른 선택은 100칼로리 간식입니다(아래의 다양한 예와 같습니다). 소화하는 데 1시간도 채 걸리지 않으며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아침 일찍 아침 식사를 할 수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