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피어싱을 하기 전에 물어봐야 할 5가지 질문

우리 모두가 서로에게 정말 솔직하다면 지금보다 더 멋있었으면 좋겠다는 점을 모두 인정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원함을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여기저기서 나타나는 가장 흥미로운 방법 중 하나는 코 피어싱입니다. 이러한 피어싱에 대한 경험에 따라 보석이 상당히 사치스럽거나 꽤 순진하다고 상상할 수도 있지만, 어느 쪽이든 그것은 하나의 표현입니다. 그러나 문제는 모든 사람이 그것을 해낼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김포눈썹문신.

아니면 그럴 수 있나요?

실제 질문은 피어싱이 정확히 무엇을 수반하는지와 실제로 멋져 보일 수 있는지 여부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이 충분히 세련된 도시에 살고 있다면 아마도 그것들을 상당히 많이 본 적이 있을 것이며 평균적으로 그것들은 꽤 괜찮아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조금 더 화려하고 다른 것들은 꽤 차분합니다. 가장 흥미로운 코 피어싱은 실제로는 흔들릴 것이라고 결코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전체 공개를 위해 저희 어머니는 70대이고 오른쪽 콧구멍에 작은 다이아몬드 스터드가 있습니다. 그녀는 일종의 내 영혼의 동물입니다.

피어싱이나 기타 피어싱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지만 그 문제를 어떻게, 누구에게 물어봐야 할지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처럼 들린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최근 국내 최고의 문신 및 피어싱 스튜디오 중 일부에서는 고객이 코 피어싱에 관해 설문조사를 실시하여 시술을 진행하기 전에 코 피어싱에 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응답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 종류의 비용이 관련됩니까? 일반적으로 이러한 유형의 피어싱은 상대적으로 저렴하기 때문에 귀 너머의 피어싱 물을 테스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애프터케어는 어떤가요? 매우 기본적이지만 인내와 헌신이 필요합니다. 일을 인색하게 할 수 없고 쉬는 날도 없습니다.

그거 아프니? 그렇다면 얼마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통증에 대한 내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모든 것은 실제로 사람에 따라 다릅니다. 솔직한 대답을 원하신다면 네, 아플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코 피어싱 위치에 따라 상당히 아플 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얼마나 눈에 띄나요? 코에 피어싱을 한 것입니다. 사람들과의 상호 작용이 멀리 떨어져 있지 않는 한 사람들은 알아차릴 것입니다.

장기적인 영향이 있나요? 코 피어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일부 문제에 대한 문헌이 있으며, 가장 일반적으로 주의해야 할 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감염입니다.

코 피어싱은 모든 유형의 바디 아트나 변형과 마찬가지로 가볍게 시작해서는 안 됩니다. 현지 피어싱 스튜디오에 문의하고 질문을 하여 충분한 정보를 바탕으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편안하게 느껴보세요. 바디 아트 및 수정은 모두 표현에 관한 것이며 때로는 그것이 귀하의 것이 아닐 수도 있다는 결정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