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튼 대신 창문에 무엇을 놓을 수 있나요?

윈도우 트리트먼트는 집 안의 어느 공간이든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커튼은 가장 일반적인 창문 장식이지만 창문을 창의적으로 꾸미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다른 옵션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부 시드니 주택의 플랜테이션 셔터는 그것이 제공하는 우아함과 기능성 때문에 꽤 인기가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커튼은 수십 년 동안 창문 처리 수단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주택 소유자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커튼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프라이버시나 아늑함을 잃지 않으면서 커튼의 외관을 대체할 수 있는 창 처리 옵션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커튼이 아닌 다른 것을 선택할 때의 가장 큰 이점은 빛이 더 많이 통과한다는 것입니다. 즉, 아침 시간에 방이 어둡게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전기가 덜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훨씬 더 많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이점은 커튼보다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특히 직접 만들거나 친구의 도움을 받아 만들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다른 유형의 창 처리를 선택할 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규칙이 없기 때문에 일치하는 패턴과 스타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창을 덮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커튼봉처럼 어떤 유형의 하드웨어에도 의존하지 않기 때문에 걸는 데 시간이 거의 걸리지 않습니다. 즉, 최소한의 노력으로 최대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낮은 유지 관리).

단점은 커튼을 사용하는 것에 비해 프라이버시를 많이 얻지 못한다는 점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창문 덮개를 통해 밖에 서서 내부를 들여다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윈도우 트리트먼트의 장점

창문 덮개는 모든 집에서 중요합니다. 프라이버시를 제공하고 태양으로부터 보호하며 기분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커튼이 해결책이 아니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창문 덮개에는 선택의 여지가 너무 많고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멋진 것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대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블라인드 – 블라인드는 내부 마운트(창 안쪽에 장착) 또는 외부 마운트(바깥쪽에 장착)로 제공됩니다. 두 버전 모두 귀하의 장식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스타일에 따라 장단점이 있습니다. 내부 마운트는 견고한 소재로 인해 프라이버시를 유지하면서 햇빛을 실내로 허용합니다. 그러나 부서지면 침입자가 숨겨야 할 방을 들여다볼 수 있는 구멍이 남을 수 있습니다. 외부 마운트는 조명 제어에 적합하지만, 일년 중 특정 계절에는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햇빛을 너무 많이 차단하여 방을 불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목재, 직물, 비닐, 알루미늄과 같은 인조 목재 마감재 등 블라인드를 만들 때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블라인드는 뛰어난 다양성과 스타일을 제공하는 매우 저렴한 옵션입니다.

셔터 – 셔터는 열고 닫을 수 있기 때문에 창문에 사용하기에도 좋은 옵션입니다. 창문을 완전히 가리고 싶지 않지만 여전히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셔터는 미적인 측면에서도 스타일리쉬한 우아함을 선사하며 기능성도 매우 뛰어납니다. 만들어진 재료에 따라 집의 습한 부분에도 셔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거실부터 주방까지 다양한 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부 시드니 집의 PVC 플랜테이션 셔터와 같습니다.

차양 – 차양은 설치가 쉽고 사용자에게 들어오는 빛의 양에 대한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창문에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훌륭한 옵션입니다. 또한 개인 정보 보호 및 열 제어와 관련하여 매우 효과적입니다. 당신이 얻는 그늘의 종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