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로 여행하는 동안 개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팁

상자는 여행 중 애완동물의 안전을 보장하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에게 적합한 크기의 운송 상자와 자동차 여행용으로 설계된 운송 상자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알루미늄으로 만든 상자와 유리 섬유로 강화된 비닐 상자는 훨씬 더 강하고 내구성이 있기 때문에 다른 많은 상자보다 훨씬 더 선호됩니다. 또한 개가 편안하고 공기 흐름이 충분한지 확인하기 위해 상자의 배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자동차보험료 조회.

열로부터 많은 단열 기능을 갖춘 상자는 개가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귀하와 귀하의 반려견의 안전이 위험에 처할 때 품질은 종종 비용보다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요즘에는 자동차 사고 발생 시 추가 보호 장치를 제공하므로 개를 더욱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는 난파선 가방이 포함된 상자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개 자동차 안전 장치

상자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지만 일부 개는 컨테이너에 갇혀 있는 것을 괴로워하고 자동차 좌석에 더 자유롭게 앉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개를 위해 잘 디자인된 고품질 자동차 하네스가 종종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차 안에서 개의 움직임을 제한하여 안전하게 유지하도록 설계된 모든 유형의 개 하네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개를 안전하게 묶은 다음 안전 벨트에 고정하는 것이 실행 가능한 솔루션입니다. 여기저기 쇼핑해 보시면 귀하의 크기에 맞는 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3. 자신과 개에게 휴식을 제공하세요

강아지를 차에 태우고 여행을 가는 것은 마치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는 것과 같습니다. 특별히 긴 여행이 아니더라도 두 시간에 한 번씩 차를 세워 아이들이 차에서 내려 산책하고 볼 일을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여행에 시간을 추가하는 동시에 귀하와 귀하의 강아지 모두의 전체 경험이 훨씬 더 즐겁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4. 파워 윈도우를 끄세요

전동 창문이 있는 차량의 경우, 개가 무심코 발로 스위치를 눌러 창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