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 외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위한 번영의 플래터

엄청난 비즈니스 기회의 급증으로 인해 전 세계 브랜드가 인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시장에 곧장 진출했습니다. 유니버설 브랜드들이 큰 이익을 얻기 위해 인도 시장에 대거 진출하고 있다. 몇 년 전부터 시작된 이 분노는 최근 들어 힘을 얻었습니다. 주요 이유 중 하나는 FDI 등 인도 정부의 무역 절차 완화입니다. 이전에는 글로벌 기업이 인도 시장에 진출하는 것이 실용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90년대 정부의 무역 정책 유연성으로 인해 이들 기업의 이동 과정은 번거롭지 않게 되었습니다. 또한, 중산층의 가용소득의 급증과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대응력의 증대는 유니버설 브랜드 진출의 주요 요인이다. 더욱이 이에 대한 눈에 띄는 동기는 인도인들 사이에서 다국적 브랜드와 라벨에 대한 열정입니다  수원 맛집.

‘The Franchising World’에 따르면, 선도적인 프랜차이즈 및 비즈니스 기회 잡지인 ‘Top 100’은 식음료, 교육, 건강, 미용 및 웰니스, 금융, 패션, 자동차, 물류 및 여행. The Franchising World 예측에 따르면 “인도 프랜차이즈 산업은 35% 성장할 것으로 추산됩니다. 인도 프랜차이즈 산업의 성장은 35%로 고정되어 있으며 앞으로도 같은 속도로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 보고서는 또한 “프랜차이즈는 브랜드가 여러 부문에 걸쳐 광대한 인도 소비자 시장을 확대하고 활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매체 중 하나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보고서에 대해 Franchise India 사장 GauravMarya는 “인도의 프랜차이즈 산업은 긍정적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브랜드는 광대한 인도 소비자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프랜차이즈 경로를 선택해 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보고서에는 기존 브랜드, 국제적, 국내 브랜드부터 신흥 브랜드까지 다양한 배경의 브랜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보고서의 이러한 조사 결과는 프랜차이즈가 국내 브랜드의 다음 성장 경로라는 사실을 재확립합니다.”

새로운 교육 개념은 약 30~3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기존 개념은 프랜차이즈 네트워크 확장 측면에서 1~15% 성장을 기대합니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프랜차이즈는 약 27%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식음료 산업에서는 프랜차이즈 산업을 통한 새로운 시장 진출을 위해 약 45% 성장이 예상됩니다. 또한 웰니스 및 건강 관리에 대한 전망은 2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도에서 성과를 거두었지만 여전히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부분이 많은 세계에서 가장 선도적이고 수익성이 높은 부문을 찾아보겠습니다.

식음료 부문: 신진 기업가의 연령이 최대 25세로 낮아지고 경기 침체가 없는 것으로 입증됨에 따라 식품 산업은 국제 브랜드의 지배적인 부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Gelatissimo, Elevation Burger, Chewy Junior, Texas Chicken, Funk Coffee, Texas Chicken, Doc Popcorn 등과 같은 브랜드가 목록에 추가되어 여성 및 남성 기업가 모두 비즈니스 커뮤니티를 매료시켰습니다. 외식과 엔터테인먼트 문화의 트렌드가 이제 이 산업을 성공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피자헛, 도미노스, 맥도날드는 인도에서 거대한 수익 시장을 공유합니다.

교육: 교육은 사회 발전뿐만 아니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