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코트 관리 방법

면이나 나일론 등 다른 직물과 달리 울 코트는 관리만 잘하면 오랫동안 입을 수 있다. 고품질의 울 겨울 코트는 저렴한 아이템이 아닙니다. 확실히 옷장 투자입니다. 이런 종류의 여성용 겨울 코트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몇 단계만 거치면 여성용 겉옷과 남성용 겉옷이 수년 동안 부드럽고 착용 가능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베르가못 트렌치코트.

팁:

1 관리 지침은 울 코트 라벨을 읽어보세요. 각 의류에는 제조업체의 지침 목록이 함께 제공되어야 합니다. 이 참고 사항을 읽고 주의 깊게 따르십시오. 남성용, 여성용 겨울 코트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원단을 손상시킬 수 있는 세제나 용액을 사용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대부분의 울 코트는 드라이클리닝을 해야 합니다. 손세탁이 가능한 의류의 경우 찬물과 울 전용 중성세제만을 사용해주세요. 코트가 후드 캐시미어 윈터 코트인 경우, 모자를 여는 것을 잊지 마세요. 코트를 물에 5~10분 동안 담가두세요. 깨끗한 찬물로 세제를 헹궈주세요. 두꺼운 수건 위에 코트를 놓고 코트 모양을 만듭니다. 자연 건조시키세요.

3. 울 코트를 다림질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면 그렇게 하세요. 코트를 창고에서 꺼내서 한동안 걸어두었지만 여전히 주름이 남아 있다면 서늘한 곳에서 다림질하세요. 다리미판이나 테이블과 같이 평평하고 깨끗한 표면 위에 코트를 놓습니다. 다리미 표면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여성용 또는 남성용 모직 코트 위에 시트나 베갯잇을 놓으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증기를 사용하십시오.

4. 좀약은 불쾌한 냄새가 나며, 울 코트에서 제거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으며 독성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의해서 사용하거나(착용하기 전에 제품을 잘 환기시키고 좀약을 어린이나 애완동물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삼나무 칩과 같은 안전한 나방 퇴치제를 사용하십시오.

5. 보관은 양복가방을 이용해 코트를 잘 챙겨주시고, 옷장에는 방충약을 넣어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코트가 삽입물을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건조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걸어두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