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식료품 쇼핑은 어떻게 계속 변화하고 있나요?

온라인 식료품 쇼핑 트렌드는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웹 기반 쇼핑 세계를 깊이 탐구하고 진화하는 전자 상거래 세계가 어떻게 변화하고 있는지, 미국인들이 식품을 쇼핑하는 방식을 탐구합니다. 이러한 것 외에도 식품 및 식료품 소매업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표면적으로는 특수 식료품점에서 Indian Leggings Online의 판매가 날이 갈수록 증가하고 있으며 그 숫자도 계속 다양하지만 모두 의미있고 꾸준한 성장률을 나타냅니다. 온라인 식료품 쇼핑 동향을 통해 시장 분석가는 표면 아래로 들어가 온라인 쇼핑의 “누가”, “무엇을”, “어떻게”,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추론입니다 서현 술집.

시장 침투

2018년에는 약 43%의 쇼핑객이 웹을 통해 식료품을 구매하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그 쇼핑객 중 단 21%만이 정기적으로 또는 매달 인터넷 기반 상점에서 생활용품을 구매합니다. 일부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광고, 심지어 호기심까지도 원동력으로 작용했습니다. 온라인 상점에서 식료품을 구매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 후에는 매장 내 쇼핑이라는 확립되고 선호하는 습관으로 돌아갔습니다. 단 10%의 쇼핑객만이 자주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적어도 2주에 한 번씩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식료품이나 Anklets Online을 구매하는 것이 밀레니얼 세대만이 선호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19년 성장 스토리는 X세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와 거의 같은 정도로 온라인 쇼핑을 했습니다. 또한 Z세대는 작년에 온라인 세계에서 쇼핑 시대를 맞이했습니다. 당연히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와 동등한 수준으로 온라인 식료품 쇼핑에 뛰어들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웹을 통한 식료품 쇼핑이 밀레니얼 세대에게만 인기가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쇼핑객의 중요성

시장 분석가가 온라인 식료품 쇼핑객을 감시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한 가지 이유는 이러한 구매자가 동시에 많은 쇼핑과 쇼핑을 하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인 쇼핑객은 매달 약 4.4개의 소매 배너를 방문합니다. 반대로, 자주 온라인 식료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월 평균 거의 두 배에 달하는 소매업체를 방문합니다. 이런 쇼핑객들은 음식에 쓴 돈을 주변에 퍼뜨리는데, 그런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을 자주 하는 사람들은 음식과 기타 식료품에 상당한 돈을 지출하지만, 실제 식료품점에 들어가면 결코 많은 돈을 쓰지 않습니다. 보시다시피, 이러한 사실은 일반 온라인 쇼핑과 온라인 식료품 쇼핑 분야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추세를 보여줍니다.

인도의 결혼 행사는 삶의 매력보다 더 큰 매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화려한 장식, 화려한 의상, 다양한 예식, 손님에게 제공되는 진미는 인도 결혼식을 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으로 만듭니다. 인도 전통 웨딩드레스는 실제보다 더 큰 매력을 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구매하려면 철저한 고려와 조사가 필요합니다.

숙고할 것이 많다

실제로 인도 결혼식에서 무엇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은 여러 가지 요소를 염두에 두어야 하기 때문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예산을 배정해야 하고, 옷을 가장 잘 구입할 수 있는 곳을 알아야 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최고의 디자인을 제공하는 최고의 디자이너를 알아야 하며, 색상, 자수 등도 생각해야 합니다. , 패턴 등

다양한 의식을 위해

이제 당신도 알고 있듯이 여러 가지 의식이 결합되어 크고 뚱뚱한 인도 결혼식을 형성합니다. 당연히 신부는 결혼식 때마다 입을 다른 옷이 필요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작품이 사치스러울 필요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Sangeet만큼 춤을 많이 추지 않기 때문에 약혼 기능을 위해 상대적으로 낮은 키의 여성용 민족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