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너하임 레스토랑 음식 작가

캘리포니아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신선한 농산물로 유명하므로 레스토랑 메뉴가 ‘ 이것을 반영합니다. 저는 다음 몇 분 동안 애너하임 레스토랑 메뉴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재료와 요리가 무엇인지에 대해 토론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신선한 농산물의 특성상 이 목록에는 디저트부터 와인까지 메뉴의 모든 부분과 그 사이의 모든 부분이 포함됩니다. 더 나아가기 전에 이것은 단지 내 의견일 뿐이므로 이 요리 및 재료 목록은 어떤 레스토랑이나 조직에서도 승인되지 않는다는 점을 지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나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요리를 지지합니다. 여러분이 왜 내 의견을 들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먼저 자격을 갖추는 것이 현명한 것 같습니다. 저는 아주 어릴 때부터 식품업계에 종사해 왔습니다. 나는 가족을 위해 식당에서 버스 보이로 일하며 자랐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음식에 대한 열정을 갖게 된 곳이 바로 이곳이었습니다. 이 열정은 단지 배고픈 소년의 식욕의 산물이 아니었습니다 협재카페.

나의 열정은 재료의 신선함부터 셰프가 음식을 준비하는 세심한 배려까지 모든 것이었습니다. 나는 특히 내가 일했던 다양한 Anaheim Restaurant 지점에서 이러한 요리에 얼마나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는지 항상 매력적이었습니다. 요리사는 종종 새로운 요리를 만들고 오래된 요리를 개선하는 데 몇 시간을 소비했습니다. 그들은 항상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려고 노력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음식을 직접 다루는 것이 어떤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주방에서 일하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분명히 부엌에서 타고난 신동은 아니었지만, 기분 좋고 평균적인 식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나는 학교와 직장이 허락할 때마다 가족을 위해 저녁 식사를 준비했습니다. 머지않아 나의 많은 형제자매들은 내가 어머니보다 기술이 뛰어났기 때문에 요리를 해달라고 간청할 것입니다. 나는 특히 남서부 음식과 우리 고향 멕시코의 요리를 만드는 데 능숙했습니다. 오늘날까지 나는 일부 사람들이 이 나라 최고의 타말레 요리로 유명합니다. 이 말이 사실인지 확인할 수는 없지만 여행을 하면서 내가 요리한 것보다 더 좋은 타말레를 아직 맛본 적이 없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고등학교 때 나는 글쓰기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음식에 대한 열정과 글쓰기에 대한 사랑을 결합하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법에 대한 블로그를 시작했고 그것은 내 가족 친구들에게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항상 내가 가장 좋아하는 애너하임 레스토랑에 대해 묻곤 했습니다. 나는 내 블로그에서도 레스토랑 리뷰를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리뷰는 매우 호평을 받았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놓쳤을 수도 있는 세부 사항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이러한 미세한 리뷰 스타일은 곧 나에게 El Critico de Detalle(세부 비평가)라는 별명을 얻게 했습니다. 이름은 스페인어로 된 것이 훨씬 더 잘 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