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휴가의 스키 장비 구입

요즘 스키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야외 활동으로 간주됩니다. 스키도 좋은 운동으로 꼽히는데, 가장 좋은 점은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이다. 공인 스키 강사로부터 훈련을 받고 있다면 몇 가지 레슨만으로 기본을 배울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스키를 타며 장비를 대여하고 자신의 옷을 입는다면 그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고전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전 세계적으로 많은 스키 리조트가 있으며, 그들은 한 시간 동안 스키를 탈 수 있고 그에 따라 일정을 계획할 수 있도록 유연한 티켓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는 좋은 스키장이 많기 때문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휴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스키 기술에 관계없이, 당신이 자신의 스키 장비를 구입하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이 가지고 있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유형의 장비가 있습니다. 이러한 장비를 구입하기 위해 시장에 나가고 있다면 귀하의 모든 돈이 좋은 품질에 소비되어야 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편안하고 따뜻한 천, 폴, 고글, 헬멧, 스키, 부츠, 바인딩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모든 장비를 구입할 생각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스키를 선택하기 전에 항상 부츠를 신으세요. 부츠가 꼭 맞는지 확인하세요. 부츠가 꼭 맞으면 스키를 탈 때 회전하는 동안 항상 더 많은 제어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부츠가 너무 꽉 끼면 발가락에 쥐가 나고, 너무 크면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부츠를 신을 때 가장 염두에 두어야 할 점은 발이 미끄러지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바인딩을 찾고 있다면 Fritschi Bindings, Fritschi Diamir Eagle Binding, ‘Fritschi Diamir Freeride Plus Binding’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바인딩이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등. 스키를 타는 동안 헬멧과 고글은 패션 액세서리 그 이상이므로 항상 착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