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 디자인 치료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

치아는 완벽한 미소를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좋은 치아 배열을 가지고 얼굴, 입술 라인, 입의 곡률 등과 조화를 이루는 것이 필요합니다. 같은 크기와 모양의 치아는 어떤 미소에서는 매우 심미적으로 보이지만 다른 미소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치과에서는 치아를 변경, 재구성 및 재배치할 수 있으며 치아 구조는 유해한 영향 없이 색상, 위치 크기 및 질감 측면에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연 치아와 동일한 방식으로 모양, 느낌 및 동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 김포장기동정형외과.

인체에는 32개의 치아가 있으며 그 중 28개가 가장 중요한 작동 치아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랑니로 알려진 4개의 제3대구치는 할인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웃을 때 치아는 “스마일 창(Smile Window)”이라고 불리는 곳에 보입니다. 이는 전치라고도 알려진 앞쪽 6~10개의 치아입니다. 이는 한 쌍의 중절치, 측절치, 견치 및 두 쌍의 소구치로 구성됩니다. 스마일 창에는 위쪽 치아가 일반적으로 아래쪽 치아의 약 2/3를 덮고 있는 이러한 치아가 표시됩니다. 당신의 미소가 매력적이고 심미적이기 위해서는 치아의 비율이 정확하고 배열이 정확해야 합니다. 얼굴의 나머지 부분과 조화를 이루는 올바른 모양과 색상이 필요합니다.

스마일 디자인에 주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얼굴 모양, 예를 들어, 긴 얼굴은 더 타원형으로 보이도록 너비를 강조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얼굴 중앙에 매력적인 특징이 있는 사람은 해당 중앙에 주의를 끌기 위해 굵은 중앙 앞니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이미지 열망.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이고 싶나요? 세련된 미소는 더욱 지능적이고 성숙하며 판단력이 강한 인상을 줍니다. 아름다운 미소는 따뜻함, 에너지, 대담함을 더해 줍니다.

당신의 나이 또는 당신이 나타나기를 원하는 나이. 중절치가 길어지면 더 젊어 보입니다. 또한 치아가 하얗게 되면 더 젊어 보이게 됩니다. 반대로, 더 밋밋한 미소나 치아의 은은한 색상은 당신을 더 성숙해 보이게 만듭니다.

치아와 함께 기술적으로 치은이라고 알려진 잇몸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미소가 즐겁고 아름답기 위해서는 분홍색과 흰색의 특정 비율이 유지되어야 합니다. 때때로 훌륭한 미소와 평범한 미소 사이의 유일한 차이점은 잇몸의 색소침착일 수 있습니다. 위에 나열된 요소 중 하나라도 불일치가 있으면 미소가 미학적으로 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위의 조건 중 어느 하나라도 충족되지 않는다고 해서 외모가 완전히 저해되는 것은 아닙니다. 치아 위치가 완전히 어긋나거나 불균형한 치아가 여전히 매우 기분 좋은 미소를 보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미소가 심미적이지 않게 되면 치과의사가 이러한 불일치를 교정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