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패널 제조업체, 솔라패널 인도

1890년에 사용된 태양광발전은 빛을 뜻하는 그리스어이고 볼트는 전기의 선구자 이름인 알레산드로 볼타와 관련이 있다. 즉, 영어로 photovoltaic을 발음하면 light-electricity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PV 재료가 수행하는 일이며, 1839년 프랑스 물리학자 Edmond Becquerel이 혁신한 빛을 전기 에너지로 변환하는 것입니다.

이는 태양광 시스템 제조업체가 실리콘 기반 반도체 웨이퍼의 1~2개 층을 사용하여 패널을 구성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랜드썬.

먼저 햇빛의 광자에 부딪힐 때 단일 PV 전지에서 실제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논의해 보겠습니다. 태양광전지가 햇빛을 받으면 태양전지는 광기전력 효과로 전하를 생성하는데, 실리콘은 본질적으로 태양광전지의 구성 부품인 절연체의 절반과 금속의 성질을 절반씩 갖고 있는 반도체이다.

따라서 햇빛의 광자와 태양 전지의 실리콘 원자 사이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광자가 실리콘 원자에 부딪힐 때 에너지를 전달하여 전자를 떨어뜨리고 원자를 깨끗하게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전자가 실리콘 원자에서 벗어나는 방식입니다. 실리콘 셀. 그러나 실리콘을 제거하는 것은 태양광 시스템 제조업체의 임무가 아니며, 임무는 이러한 자유 전자 그룹의 드리프트를 사용하여 전기를 생성하는 것이며 이는 셀 내에 전기적 불균형을 만들어 달성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태양광이 설치된 태양광 패널에 광자를 비추면 태양광 패널은 해당 광자를 DC의 전자로 변환합니다.

DC는 대규모 산업 및 가전제품에 사용되는 직류를 나타냅니다.

날이 더 맑아지고 있습니다. 패널에서 더 많은 에너지를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제 태양광에서 나온 광자가 이 조직화된 태양 전지에 충돌하면 n형의 예비 전자가 점프하여 인접한 p형 실리콘의 틈을 채웁니다. 여기서 n형 실리콘은 양전하를 띠는 반면 p형 실리콘은 양전하를 띠게 됩니다. -실리콘 유형은 음전하를 띠게 되어 셀 전체에 전기장을 형성하며 이것이 모든 PV 셀이 태양 에너지를 전기로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모두 인도 태양광 패널의 도움으로 태양의 힘을 포착하고 필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