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상자의 식품 라벨을 읽는 방법

좋아하는 빵집이 먹고 싶을 때, 건강 체크리스트를 절대 빼먹어서는 안 됩니다. 쉽게 말하면, 그 즐거운 빵집을 즐기면서도 건강 관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베이커리 상자 의 식품 라벨을 읽는 방법을 이해하는 주된 이유입니다 협재카페.

식품 라벨은 식품에 대해 올바른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맞춤형 베이커리 상자 에 부착된 라벨은 베이커리에 피해야 할 첨가물이 포함되어 있는지 알려줍니다. 따라서 식품 라벨에서 발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적 사용 전’ 및 ‘사용 기한’
이는 상위 목록에 있으며, 유통기한이 2년 미만인 모든 식품이나 빵집에는 ‘유통기한’ 또는 ‘사용기한’ 날짜가 있어야 합니다. 유통기한은 베이커리의 품질을 알려주는 반면, 적절하게 보관된 베이커리는 해당 날짜까지 좋은 품질을 유지합니다.

특정 빵집은 ‘유통기한’ 날짜 이후에도 계속 먹을 수 있지만 품질이 떨어지고 영양가가 부족할 수 있습니다. 반면, 건강 및 안전상의 이유로 특정 기한 이후에는 섭취해서는 안 되는 빵집에는 ‘유통기한’이 명시되어 있으며, 해당 날짜 이후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빵에는 ‘구운 날짜’ 또는 ‘포장 날짜’라는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

빵집이 먹어도 괜찮은지 확인하려면 빵집을 구입하기 전에 빵집 포장에 적힌 ‘사용기한’ 또는 ‘유통기한’ 날짜를 계속 확인해야 합니다. 보기에 좋고 냄새가 좋더라도 ‘사용기한’ 날짜가 지난 빵집 제품은 받아들이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