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보험 적용 범위에 대한 내막

레스토랑을 차리는 것은 가장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식당을 시작하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며 음식 선택과 요리 계획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식사하는 사람들은 위기 상황, 재난, 예상치 못한 사건이 발생할 경우 많은 책임을 집니다. 시작하기 전에 중소기업의 자원을 확보하는 데 필수적인 레스토랑 보험 형태를 고려하십시오.

레스토랑 보험은 모든 형태의 사건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합니다. 다음은 요식업 사업가가 어떤 형태의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간략한 평가입니다 메이드카페.

1. 재산보험 – 카페나 레스토랑은 화재 등의 사고 위험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보험은 불운한 사건이 발생했을 때 무언가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에는 식당이 있는 건물이나 위치에 대한 보험 정책이 포함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장비 및 도구가 파괴되고 공급이 중단된 것에 대한 보장이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홍수, 태풍, 지진과 같은 자연재해에 대한 보호 등이 포함될 수도 있고 포함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근로자 보상 – 이 유형의 보험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을 경우 직원을 보호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직원의 이익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레스토랑 소유주에게 이를 요구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중요한 식당 보험입니다.

3. 일반 책임 – 레스토랑 운영은 직원과 손님 모두에게 위험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부주의나 순수한 사고로 인한 것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비스트로 구내에서 사람이 다칠 경우 청구를 보호하는 보험입니다. 일반 책임 보험은 식중독에 대한 청구를 처리하거나 식당에서 식사 후 누군가가 아플 때마다 처리할 수 있습니다.

4. 주류 책임 – 주류를 재판매하는 모든 레스토랑은 이러한 종류의 레스토랑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귀하의 고객 중 한 명이 술에 취해 사건에 휘말리거나 술에 취해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입힌 경우 귀하의 사업에 적용됩니다. 많은 주에서는 제품을 소비한 후 고객의 행동에 대해 사업주에게 책임을 묻습니다. 이런 종류의 식당 보험은 종종 추가 기능입니다. 술에 취한 식당의 행동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황이 증가함에 따라 주류 책임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신중한 접근 방식입니다.

또한 비스트로는 지진 및 기타 자연 재해로 인한 피해를 보장하는 식품 오염 보험, 생명 보험 및 특정 위험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는 추가 기능이며 항상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사업가들이 호텔이나 식당을 짓는 데 수백 달러가 필요한 이유 중 하나는 주로 그들이 가입해야 하는 보험의 총액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식당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간과하기 쉬울 수 있지만 소규모 사업체는 일단 어려움에 처하면 소지품을 위험에 빠뜨립니다. 파트너나 개인 소유주가 소유한 식당의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레스토랑 소유자, 특히 가족 사업을 운영하는 소유자는 자신의 부채 및 자산과 회사의 자산이 하나로 간주되므로 보안이 필요합니다. 처음에는 보험 보장 범위가 상당히 비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회하는 것보다 안전한 것이 좋습니다. 콘도 보험 견적이나 식당 보험 견적을 받고 사업체 자산 보호를 시작하려면 숙련된 보험 대리인과 상담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