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의 저렴한 음식점

델리는 좋은 음식으로 삶을 기념하는 도시입니다. 게다가 국내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따라서 이 두 가지 요소로 인해 도시에는 수많은 레스토랑이 제공됩니다. 현지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풍부하며 다양성과 맛 측면에서 비교할 수 없으며 제공되는 음식은 정통합니다. 외국인 관광객을 수용하기 위해 델리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합니다. 델리에는 중국, 일본, 한국, 태국, 멕시코, 이탈리아, 지중해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비즈니스 레스토랑, 미식 레스토랑,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레스토랑, 트렌디한 레스토랑, 저렴한 레스토랑 등 모든 유형의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건대 술집.

델리에서 레스토랑은 단순히 식사를 하는 곳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친구나 가족과 함께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밖으로 나가서 식사를 합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심지어 사회의 상류층에 있는 사람들이라도 자신이 먹는 음식을 어디서 먹는지에 대해 전혀 걱정하지 않습니다. 델리 사람들은 음식을 좋아하고 음식이 좋은 곳이라면 어디든 가곤 합니다. 델리의 저렴한 레스토랑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새로운 식당이고 대부분의 식당은 현재 오랫동안 도시에서 운영되어 왔습니다. 델리의 저렴한 레스토랑에서 적절한 식사를 찾고 있다면 Paharganj, Connaught Place 및 Chandni Chowk에서 훌륭한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Paharganj는 배낭여행객의 목적지이며 이곳에 있는 레스토랑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시대의 변화에 ​​따라 일년 내내 발전해 왔습니다. Paharganj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는 Metropolis Bar and Restaurant, Malhotra Restaurant, Gem Bar and Restaurant, Diamond Cafe 및 Sam’s Cafe가 있습니다. 이들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제공하는 델리에서 가장 저렴한 예산 레스토랑 중 일부입니다. 현지 맛을 맛보려면 Chandni Chowk를 꼭 방문해야 합니다. 도시의 오래된 부분인 Chandni Chowk의 광경은 마치 큰 축하 행사처럼 보입니다. 이 지역은 시끄럽고 거의 항상 교통 체증이 목격되며 말로 표현할 수 없는 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Chandni Chowk의 분주함 속에서도 느낄 수 있는 평온함이 있습니다. 이곳저곳 구석구석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온전함을 가져다준다. Gali Kebabian에 위치한 Karim’s는 정통 무갈라이 요리를 맛보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꼭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이것은 델리에서 가장 오래된 저렴한 레스토랑 중 하나이며 1913년에 설립되었습니다. 도시 중심부인 코노트 플레이스(Connaught Place)에는 다양한 식사 옵션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레스토랑은 Paharganj 또는 Chandni Chowk에 있는 레스토랑만큼 저렴하지는 않지만 일부 레스토랑은 공정한 가격을 청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