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에 대한 최고의 음식과 최악의 음식

섬유질을 섭취하고 건강을 유지하세요 이것은 모든 사람이 치질을 통해 얻는 조언입니다.

종종 치질에 수반되는 통증, 압통, 출혈, 극심한 긁힘이 당신을 벽 위로 밀어 올릴 정도로 충분합니다.

운 좋게도 특정 음식은 증상을 완화하고 치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카무트효소.

이 불쾌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식사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구체적인 음식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에서 멀리하고 싶은 것.

섬유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가용성 섬유질 젤 같은 끈적끈적한 덩어리를 형성하는 수용성 섬유질은 물에 용해됩니다. 당신은 그런 물건을 원해요. 대변을 부드럽고 모양이 좋으며 움직이기 쉽게 만듭니다. 변비도 없고 통증도 없습니다.

불용성 섬유질. 녹지 않습니다. 이는 몸 안팎으로 물질이 계속 이동하도록 돕고 장의 화학적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너무 빠른 섬유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가스가 차고 복부팽만감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익숙하지 않다면 식단에 조금씩 추가해 보세요. 신체가 이 섬유질을 사용하도록 돕기 위해서는 더 많은 수분(매일 8-10컵의 물)을 마셔야 합니다.

콩, 렌즈콩, 견과류

강낭콩, 네이비콩, 리마콩 또는 검은콩과 같은 콩 1/2컵만 매일 목표의 약 1/3을 커버해야 합니다. 선택한 품종에 따라 7~10g의 섬유질을 함유하게 됩니다.

고추 고기와 수프만 사용하는 대신 콩을 추가하거나 교체하세요. 콩과 견과류는 샐러드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콩, 렌즈콩, 완두콩이 필요한 인도와 중동의 요리법을 시도해 보세요.

과일과 야채

식물성 식품의 경우 잘못될 수 없습니다. 사과, 배, 자두, 감자처럼 껍질을 얇게 유지하세요. 플라보노이드라고 불리는 불용성 섬유질과 화합물이 치질로 인한 출혈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는 일반적으로 밝은 색의 열매, 포도, 토마토, 케일 및 기타 어둡고 잎이 많은 녹색 채소에 풍부합니다. 그리고 더 신선할수록 좋습니다. 먹을 준비가 될 때까지 껍질이나 잎을 손상시키지 마십시오. 색이 사라질 정도로 조리를 중단하세요.

작살

흰 빵, 파스타, 크래커를 통곡물 감자, 메밀, 맷돌로 간 옥수수 가루 또는 호밀 품종으로 바꿔서 섭취할 수 있는 불용성 섬유질의 양을 늘리세요.

아침 식사로 평범한 흰색 베이글 대신 인스턴트 오트밀 한 상자를 드세요. 칼로리는 절반도 안 되고 섬유질은 두 배입니다. 간식을 먹을 때는 버터가 없는 팝콘을 목표로 하세요. 귀리겨나 밀 배아를 샐러드와 수프에 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