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 교정기 대신 보이지 않는 교정기에 대한 더 나은 이해

치과 조사에 따르면 미국에 거주하는 많은 사람들이 교정기를 착용하고 있으며 이는 많은 수의 사람들이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치료를 받지 않기를 원하며 그 중 주요 원인은 경로 교정기 시선입니다. 하지만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눈에 보이지 않는 교정장치가 만들어졌는데, 제품에 대한 잘못된 해석으로 인해 사용을 꺼려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제 Clearline Ortho에서 이에 대해 명확히 설명드리고 모든 내용을 다루지는 않겠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가장 눈에 띄는 것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봉담정형외과.

저는 우선 일반 강철 버팀대에 비해 효율성이 떨어진다는 점을 선호합니다. 이것이 실제로는 사실이 아니라고 믿는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있지만 실제로는 그 반대입니다. 이 제품은 금속 버팀대보다 더 잘 작동하며 작은 문제뿐만 아니라 더 큰 문제도 처리할 수 있으므로 아무리 치아 모양이 이상하다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속 교정기가 치아 치료에 더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Clearliners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교정기가 있기 때문에 이는 사실이 아니며 두 가지 모두에 대한 평균 적용 시간 비율은 1:2이므로 금속 교정기는 두 배 더 오래 걸립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교정 장치를 착용하면 금속 교정 장치보다 성격이 좋아지고 기분도 좋아집니다.

세 번째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한쪽에서 치아를 덮는 단일 와이어에 비해 모든 치아를 완전히 덮기 때문에 입안에 있을 때 안정감을 느낀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다시 한번 잘못된 생각입니다. 투명교정기는 일주일 정도 지나면 정상적으로 느껴지기 시작한다고 하는데 이는 디자인상 투명한 젤을 사용하여 제작하고 두께도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문제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

넷째, 눈에 보이지 않는 교정 장치를 보고 말을 할 때 너무 쉽게 빠지거나 입에서 빠져나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 교정 장치는 사람의 입 모양에 딱 맞게 제작된 상태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그렇지 않습니다. 첨단 컴퓨터 기술과 정기적인 간격으로 교정기는 모든 환자의 새로운 치아 위치에 맞게 교체됩니다.

이 기사를 읽는 모든 분들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셨기를 바라며, 다른 의문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치과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