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폐기물 처리 요구에 맞는 크기의 스킵 빈을 선택하는 방법

스킵 쓰레기통을 고용할 때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처리하려는 쓰레기의 양에 맞는 크기의 스킵 쓰레기통을 주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작은 스킵 쓰레기통을 선택하면 원하지 않는 쓰레기가 남게 됩니다. 반면에 너무 큰 스킵을 선택하면 스킵을 채우지 못하고 본질적으로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필요에 맞는 스킵 크기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대형폐기물?

1단계: 줄이기, 재사용, 재활용

스킵을 고용하고 원치 않는 소지품과 기타 폐기물을 모두 버리기 전에 먼저 제거하려는 모든 것을 잘 정리하고 넣지 않고도 인생에서 제거할 수 있는 것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스킵. 예를 들어, 더 이상 원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옷이나 오래된 장난감이 아직 상태가 양호하다면 수집하여 자선 매장에 가져가는 것은 어떨까요? 이렇게 하면 오래된 소지품에 새로운 생명이 부여되고 다른 사람에게 행복을 가져다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장바구니에 넣어야 하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는 이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오래된 가구와 기타 부피가 큰 품목은 스킵 쓰레기통에서 더 많은 공간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팔거나 선물할 수 있는 물건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아니면 새로운 프로젝트로 창의력을 발휘하고 가구를 업사이클하여 집에 어울리는 새로운 물건으로 바꿔보세요. 재활용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적절하게 폐기하고 오래된 품목을 스킵 쓰레기통에 넣기 전에 재사용하거나 재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2단계: 현재 작업 고려

어떤 크기의 스킵 빈이 필요한지는 정확히 무엇을 제거할 것인지, 그리고 작업이 얼마나 클 것으로 예상하는지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청소만 하고 계시다면 당사의 작은 쓰레기통 중 하나가 귀하의 필요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집이나 정원을 점검할 때 ‘빠르고 쉬운’ 가사 일이 곧 기대를 뛰어넘고 자신보다 훨씬 더 많은 폐기물을 발생시켰다는 사실을 깨닫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원래 예상됨. 이런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고 의심되면 안전을 유지하고 6입방미터 크기의 스킵 쓰레기통과 같은 중간 크기의 스킵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또는 예를 들어 상업용 부동산 소유자이거나 사무실을 완전히 개조하는 경우 많은 폐기물이 발생하고 우리 부지 중 가장 큰 10입방미터 스킵 쓰레기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3단계: 시각적 가이드 고려

어떤 크기의 스킵 쓰레기통이 필요한지 여전히 확신할 수 없다면 각 스킵 빈 크기가 담을 수 있는 폐기물의 양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편리한 스킵 크기 가이드를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